‘버라이어티 팩’, ‘블록팩’ 구입 시 최대 15% 할인

배스킨라빈스 7월8일 ‘파티데이’ 포스터 <사진제공=배스킨라빈스>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배스킨라빈스가 8일 하루 동안 ‘파티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배스킨라빈스는 매월 8일을 ‘파티데이’로 지정해 행사 제품을 구입하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7월8일 단 하루 진행하는 ‘파티데이’ 프로모션은 싱글컵 6개로 구성된 ‘버라이어티 팩’과 ‘블록팩 6개 세트’를 구입할 경우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파티데이’ 혜택 적용 시 ‘버라이어티 팩’은 1만3500원, 블록팩 세트는 1만7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 이용 고객에게는 2만원 이상의 아이스크림 케이크 구입 시 사용 가능한 4000원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은 해피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발급 가능하다. 쿠폰의 발급 및 사용은 모두 1일부터 8일까지로 동일하며, 쿠폰 사용 시 결제 금액의 0.5%를 해피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파티데이’ 행사 참여 시 타 쿠폰, 타 행사, 제휴 할인 등의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구입 가능 제품은 매장 별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다.(일부 매장 제외,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참고)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배스킨라빈스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이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매달 ‘파티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아이스크림과 프로모션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