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인스타그램, 유튜브 마케팅 전문 서비스 ‘인스타터’ 에서 한국인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인스타그램 좋아요 늘리기가 효과적인 마케팅 방법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차별화된 브랜드 컨셉으로 상품 및 서비스의 특색을 부여하여 SNS 채널에 홍보하는 ‘스토리텔링 마케팅’ 이 기업들 사이에서 유행하고 있다. 그 중 인스타그램이 간편한 인터페이스와 빠른 문화를 선호하는 대중의 성향에 부합하면서 마케팅 방법 중 중요한 요소로 자리 잡았다.

효과적인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하기 위해선 비주얼 컨텐츠를 꾸준히 업로드 하면서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및 좋아요 늘리기를 해야 한다. 팔로워는 주 고객이 될 수 있으며, 일정 수준 이상의 팔로워가 되면 인기 계정이 되어 더 많은 사람들에게 널리 홍보가 가능하다. 이로 인해 매출 상승에도 도움이 된다. 하지만, 팔로워를 확보하기 위해선 많은 시간과 노력을 필요로 하여 전문 업체의 도움을 받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인스타터’ 에서 인스타 한국인 팔로워, 인스타 한국인 좋아요 서비스를 제공하여 효과적인 마케팅 방법에 도움을 주고 있다. 한국인 서비스는 실제 활동하는 순수 한국인 팔로워를 이용하여 단 기간에 늘릴 수 있으며, 엄격한 관리로 감소가 적어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관계자는 “인스타그램이 필수가 되면서 이를 이용하여 효과적인 마케팅 방법을 찾고자 하지만 핵심적인 요소를 찾지 못해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다” 며 “자사는 다 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어려움을 겪는 이들에게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늘리는 방법에 대한 무료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고 전했다.

또한, 유튜브 조회수 및 구독자 늘리기, 페이스북 팔로워 늘리기, 인스타그램 쇼핑태그 연결 등 다양한 서비스까지 인스타터에서 이용해볼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