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E-BIZ
엘오미노 바이 헨리베글린, 이태리 밀라노 해피아워 문화 체험하는 ‘아페리티보’ 진행
(사진제공=엘오미노)

[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 정통 이태리 리스토란테 ‘엘오미노 바이 헨리베글린’이 오는 9일 이태리의 해피아워(happy hour)문화 ‘아페리티보(aperitivo)’를 실시한다.

아페리티보는 이태리 밀라노에서 탄생한 해피아워 문화로 친구, 동료, 연인, 가족, 혹은 새로운 사람들이 만나 간단한 음식과 마일드한 드링크를 함께 즐기는 이태리 문화를 말한다. 특히 국내 유명 호텔에서도 일정 시간 동안 해피아워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고 있다.

엘오미노는 아페리티보를 통해 합리적인 금액으로 파스타, 라비올리 등 엘오미노의 간단한 계절 식사 메뉴와 이탈리아에서 직접 수입한 올리브, 그리시니, 플랫 브레드와 치즈 그리고 와인, 맥주, 주스 에이드 등의 음료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엘오미노는 이태리 현지에서 엄선하여 직수입한 최상의 식재료를 사용해 본연의 맛을 존중, 독창적 플레이트를 제공하고 일부 식자재는 직접 구매할 수 있는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오는 7월 중순부터는 이태리의 음식문화와 요리 테크닉을 배워 볼 수 있는 쿠킹 클래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류창선 기자  kyoung0702@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류창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백혈병 백신개발 후원을 위한 '한국·벨기에 국제아트교류 특별전' 개최
“비오는 날 캠핑할 땐 조심하세요”
[포토] 수도권 지자체 대상 ‘그린뉴딜 및 탄소중립’ 사업설명회
[포토] 그린피스, 후쿠시마 오염수 방류 철회 촉구
[포토]대벌레 방제지 현장 점검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