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 주택관리사 자격시험은 2020년 상대평가로 전환된다. 이에 전문가들은 “바뀌는 시험 체계에 대한 안정적인 합격을 위해서는 기초실력부터 빠르게 완성하는 것이 급선무”라고 말했다.

기초실력을 탄탄히 완성한 후에, 기출 문제들을 충분히 접하면서 확실한 실력을 다지는 것이 내년부터 상대평가로 전환되는 주택관리사 자격시험에 대비해서 유리한 고지를 점령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 때문인지 실제로 에듀윌을 통해 주택관리사 자격시험에 합격한 수험생들은 누구나 기초실력의 중요성을 언급하고 있다. 흔들림 없는 기초 학습이 뒷받침 되어야 어떤 난이도의 문제도 확실하게 풀어낼 수 있기 때문이다.

이와 관련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오는 7월 시행될 주택관리사 1차시험을 앞두고 1차시험 각 과목의 ‘기초탄탄 특강’을 무료로 배포중이다. 이 주택관리사 특강은 지난 7월 1일 이후 에듀윌에 가입한 신규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은 14일까지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기초탄탄특강’은 총 3가지로, 민법 신의영 교수의 ‘시험에 자주 나오는 법조문 TOP5’, 회계원리 윤재옥 교수의 ‘계산문제가 쉬워지는 테마별 기초개념’, 공동주택 시설개론 이강일 교수의 ‘그림으로 이해하는 기초용어’ 등이다.

법조문, 개념, 용어 등 주택관리사 자격시험 준비에 있어서 수험생들이 익히기 적합한 강의들로 구성돼, 확실한 합격을 지원할 예정이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기초탄탄특강’은 신청일로부터 7일간 자유롭게 수강 가능하며, 교재도 PDF파일로 제공돼 별도의 구매가 필요 없다.

주택관리사 자격시험을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막막한 수험생을 위한, 에듀윌 주택관리사 무료 특강 관련 자세한 사항 확인 및 신청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기업이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