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비투비월드

[환경일보] 류정선 기자 = 도매 판촉물 쇼핑몰 '비투비월드'가 선착순 20명을 대상으로 스탠드 선풍기를 100원에 증정하는 '100원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무더운 여름철이 다가오면서 더위에 대한 예방책으로 부채, 선풍기, 에어컨 등 더위를 식힐 제품들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다. 

여름을 맞아 판촉물 전문 온라인 쇼핑몰 비투비월드에서 실시하는 '100원딜' 이벤트는 7월 11일(목) 오전 11시부터 시작되며, 20개 한정 수량의 스탠드 선풍기를 100원에 판매한다. 선풍기의 원가는 약 3만 원 상당이다.

이벤트로 제공되는 스탠드선풍기는 저소음으로 설계돼 수면 중에도 편안한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5엽 날개를 이용해 잔잔한 바람부터 강력한 바람까지 생성하며, 부드러우면서 시원한 바람을 느낄 수 있다는 평이다. 원터치로 간편하게 높낮이 조절이 가능해 사용 또한 간편하다.

이외에도 비투비월드는 인테리어 용품 카테고리에 한해 금액 조건 없이 반값 구매가 가능한 50% 쿠폰을 제공한다. 7월 11일(목)에 제공되는 해당 쿠폰은 100개 한정 수량으로, 여름용품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비투비월드 관계자는 “1만여 종의 생활, 주방, 인테리어 용품의 묶음 배송이 가능하며 18,500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이 진행된다. 행사 판매 중인 단독 최저가 상품들은 모두 네이버 최저가 이하 베스트판매 상품으로만 구성해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품질의 물건을 구입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물건 하나를 구매하더라도 최저가를 찾는 게 최근 온라인 쇼핑의 트렌드인 만큼, 이번 비투비월드에서 진행하는 100원딜 이벤트를 비롯한 단독 최저가 판매 및 쿠폰 증정이 다양한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