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주택관리사 자격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2차 합격보장반을 론칭하고 수강생들을 모집중이다.

해당 강의를 수강하고 2019년 최종 합격 시 전산회계 2급 무료수강권을 증정한다. 2019년 2차 시험에 불합격 하더라도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2020년 2차 전 강의와 상대평가 솔루션을 제공받게 된다.

주택관리사 2차 자격시험 대비 에듀윌 ‘2019+2020 2차 합격보장반’은 1차 시험 합격 이후, 확실한 2차시험 합격을 대비할 수 있도록 마련된 강의과정이다. ‘10명 중 8명 합격’의 압도적인 합격률을 자랑하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자격증 과정의 핵심 노하우를 담아 실제 시험과 유사한 강의와 교재만 선보인다.

시험에 나오는 것만 꼭 짚어 50%단축된 커리큘럼에 기본이론과 심화이론을 특별히 제공하는 등 짧은 시간안에 효율적인 학습을 경험하도록 마련된 강좌다.

여기에 에듀윌은 2차시험 합격을 위한 ‘하이패스 특강’도 선보이고 있다. 이 특강은 최근 주택관리사 2차시험의 난이도가 높아진 것과 관련, 2차 시험 과목을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과정이다. 실수하기 쉬운 2차시험 과목 문제부터 당락을 좌우하는 문제까지 어떤 문제든 풀어낼 수 있는 탄탄한 실력을 쌓을 수 있도록 구성된 해당 특강은 강의만족도 96%의 에듀윌 주택관리사 명품 교수진의 특급 노하우로 진행될 예정이다.

에듀윌 관계자는 “주택관리사 2차시험이 작년도에 많이 어려워 진 것은 사실”이라며, “때문에 해당 특강에서는 주관식 문제, 계산문제, 도표정리 등 시험에 꼭 나오면서도 틀리기 쉬운 유형을 중심으로 학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