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경비지도사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100% 환급 평생회원반’을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경비지도사 수험생은 해당 과정을 합격할 때까지 수강할 수 있다. 2019년부터 매년 시험응시 후 불합격 시,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또한, 2019년 경비지도사시험에 최종 합격하고 소정의 과정을 거치면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 전액이 환급된다.

에듀윌은 경비지도사 수험생을 위해 체계적인 4회독 커리큘럼을 준비했다. 경비지도사 각 시험과목의 이론을 학습하는 ‘기본이론’ 단계를 시작으로 학습한 이론을 문제를 풀어보며 확인하는 ‘핵심&문제풀이’를 마련했다. 이후 실제 경비지도사 자격증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실전 모의고사’와 시험 전 마지막으로 확인해야할 내용을 정리한 ‘기출 해설 특강’을 준비했다.

해당 과정에서 사용하는 교재도 내용부터 구성까지 경비지도사 수험생의 학습 패턴을 반영해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한 ‘2019 에듀윌 경비지도사 기본서’ 시리즈를 사용한다.

경비지도사 자격증 시험을 위해 에듀윌이 준비한 ‘100% 평생회원반’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