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네트워크 수도권
평택시, 스마트도시통합센터 범죄예방 활동 강화음주운전자 및 수배차량 검거 지원으로 평택경찰서장 감사장 수여
평택시 스마트도시통합센터에서 방범용 CCTV를 24시간 모니터링하고 있는 관제요원들의 범죄예방 활동으로 지난 11일 평택경찰서에서 감사장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평택=환경일보] 장금덕 기자 =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스마트도시통합센터에서 방범용 CCTV를 24시간 모니터링하고 있는 관제요원들의 범죄예방 활동으로 지난 11일 평택경찰서에서 감사장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최○○ 관제요원은 지난 3월 2일 02:34분 경 방범용 CCTV 모니터링 근무 중 길가에 라이트를 켠 채 운전 후 정차중인 차량을 집중 관제해 음주운전을 보고하여 현장에서 검거했다.

또한 서○○ 관제요원은 지난 5월 6일과 5월 12일 각각 수배차량을 실시간 발견하여 현장에서 검거하는데 기여했다.

한편, 평택시 스마트도시통합센터는 2015년 개소하여 학생 및 시민을 대상으로 관내 방범용 CCTV 현황 및 관제사례, 비상벨 사용방법 등 견학교실을 운영하여(116회 3,091명) 시민안전 의식을 높이고 있으며, 2018년 5,148건의 영상제공을 통하여 범죄 수사에 적극 협조하여 안전한 평택을 만들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다.

장금덕 기자  jkk0401@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금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국립해양생물자원관, 임직원 대상 과학적 소양 교육 실시
[포토] '어린이통학버스 안전, 이대로 괜찮은가?' 정책 토론회 개최
“개 학살 방관, 몇 백만 개가 죽어야 멈출 것인가”
일본 수출규제 진단, 산업전략 모색 긴급토론회
[포토] 2019 서울 놀이터 진단 토론회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