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사회·복지
‘제7회 전국 유·초·중·고 학생 그림그리기 대회’ 시상(사)환경보전실천연합중앙회, 환경보전 및 환경사랑 의식 공감 확대
'제7회 전국 유 · 초 · 중 · 고 학생 그림그리기 대회' 입상자 단체사진 <사진제공 = 환경보전실천연합중앙회>

[환경일보] 이광수 기자 = (사)환경보전실천연합중앙회(회장 이강순)는 지난 20일 대구시 경산시립박물관 대강당에서 ‘제7회 전국 유·초·중·고 학생 그림그리기 대회’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그림그림그리기 대회는 (사)환경보전실천연합중앙회가 주최하고 환경부·환경일보 후원아래 개최됐다.

수상에는 권민지(선화여고), 김도영(달성중) 학생이 환경부장관상을 수상하는 영광의 자리에 올랐다.

(좌측부터) 김도영(달성중), 이강순 회장, 권민지(선화여고)

이강순 회장은 “그림그리기대회를 통해 자라나는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환경에 관심을 가지게하고 환경보전의식을 깨우치고 싶다”며 포부를 밝혔다.

(사)환경보전실천연합중앙회는 지난 2011년 7월 28일 비영리 민간환경단체로 설립돼 날로 심각해지는 환경문제를 해결하고자 이강순 회장을 주축으로 공해 발생 요인 조사와 감시, 시정과 고발을 통해 환경보전에 앞장서 왔다.

특히 환경보전에 관한 교육과 연구를 통해 환경의식을 고취시키고 지역주민들로부터 신뢰 받는 단체로 인정돼 주목을 받고 있다.

이광수 기자  rhkdtn112@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광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김재현 산림청장 ‘산림일자리위원회’ 참석
문희상 국회의장, 다문화가정 학생들 격려
무더운 여름엔 역시 ‘쿨맵시’
[포토] 제5회 한·중 약용작물 국제화 전략 학술토론회
[포토]‘학교 공기정화장치 합리적 설치방안 모색’ 토론회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