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유통
아리따움, 7월 ‘쿠폰의 정석’ 이벤트 진행28일까지 매장과 온라인몰 방문하는 회원 할인쿠폰 증정
9월까지 아리따움 멤버십 서비스 ‘스마트 클럽’ 혜택 추가 적용
7월 ‘쿠폰의 정석’ 이벤트 진행 <자료제공=아리따움>

[환경일보] 김봉운 기자 =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 아리따움이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7월 ‘쿠폰의 정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쿠폰의 정석’ 이벤트는 아리따움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세일 행사로, 6월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다.

행사 기간(7월22일부터 7월28일) 동안, 기존 아리따움 회원과 새로 가입하는 회원은 총 10종의 할인 쿠폰을 새로 발급받게 되며,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아리따움몰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시점에 원하는 할인 쿠폰을 적용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 쿠폰은 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바디 제품 등 카테고리별 할인 쿠폰과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등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별 혜택 쿠폰, 구매 금액 및 중복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쿠폰으로 구성됐다.

중복 할인 전용 쿠폰을 제외한 쿠폰은 함께 적용할 수 없으며, 신상품 및 일부 브랜드 상품에는 사용이 제한된다.

쿠폰 사용 범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리따움 매장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올해 9월까지 아리따움 온라인·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무료로 아리따움만의 특별한 멤버십 서비스, ‘스마트 클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리따움 스마트 클럽’ 회원으로 승격되면 각종 할인 및 무료배송, 쿠폰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스마트 스토어’ 등록을 통해 즉시 사용 가능한 뷰티포인트와 할인 쿠폰도 추가로 제공받는다.

김봉운 기자  bongwn@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봉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북촌에 사는 사람, 북촌을 찾는 사람
[국감] 국회 환노위 '노동부 산하기관' 국정감사 시작
[국감] 산자위, '한국광해관리공단' 국정감사 개시
[국감] 농축위, 산림청 국감 개시
[국감] 행안위, 서울시 국정감사 시작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