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실호스피탈리티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학교법인에서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인 '학교법인 숭실대학교 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이하 숭실호스피탈리티)가 대학 학사편입과 대학원 진학, 관광산업체 취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진로 지원을 하고 있다고 25일 전했다.

특히 숭실호스피탈리티는 서울의 일반대학교 관광학과로의 학사편입과 대학원 진학을 위해 다양한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어 관심을 받고 있다.

숭실호스피탈리티 관계자는 “인서울 중심의 4년제 대학의 관광학과로 학사편입, 대학원 진학 합격자를 매년 배출하고 있다”며 “호텔경영학전공의 경우 호텔관광산업 분야의 취업에 맞춤형 교육을 위해 국내 및 해외 인턴십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호텔서비스사, 호텔관리사, 컨벤션기획사, 관광통역안내사 등 다양한 실무 관련 자격증들을 취득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자격증 취득 시 학점으로 인정될 수 있는 자격증도 있기 때문에 2년 6개월 만에 4년제 학사 학위 취득이 가능하며 보다 빠르게 졸업과, 학사 편입, 대학원 진학 연계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는 신입생 모집 중이며 관광경영학전공, 호텔경영학전공, 관광식음료전공, 관광경영학전공(직장인 주 1회 과정)의 모집 전형은 수능이나 내신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100% 면접으로 선발하고 있다.

현재 2020학년도 예비 신입생 모집 원서 접수는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