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컷.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인터넷과 SNS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가구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정보를 수집, 꼼꼼하게 비교 구매하는 합리적인 가구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집 구조 및 규모, 인테리어에 최적화된 가구 브랜드를 고르는 똑똑한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것이다.

이런 가운데 현명한 가구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구 업체가 있어 화제다. 세라믹 식탁, 우드슬랩 식탁 등 다양한 품목의 가구를 최대 7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인 ‘라오메뜨 김해점’이다.   

김해가구단지에 자리한 이 업체는 전시품을 비롯해 올해 새롭게 출시된 신상품까지 파격적인 할인가에 판매하고 있다. 이에 가구 구매 계획이 있는 소비자들의 많은 방문이 기대된다.

이 업체는 수년 동안 김해부산가구단지 한 자리를 지켜오며 경남 지역을 대표하는 가구 브랜드로 급부상했다. 합리적 가격에 스톤슬랩, 우드슬랩을 소재로 사용한 고급 식탁과 천연 소가죽, 아쿠아텍스, 샤무드 등을 사용한 소파 등 우수한 디자인과 품질을 자랑하는 제품들을 판매 중으로, 소비자들 사이에 호평을 받고 있다. 가성비가 우수한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다.

라오메뜨 김해점에서는 가구 사이즈는 물론 색상까지 소비자가 원하는 맞춤형 가구 브랜드를 구입할 수 있다.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거나 자신의 주거지에 최적화된 가구 구매를 희망하는 소비자들의 까다로운 니즈를 만족시켜주는 이유다. 친환경 가구 브랜드로, 라돈 수치가 낮게 검출된 점도 인기를 더한다.

매장과 400평 규모의 쇼룸을 동시에 운영 중으로, 방문 소비자는 구매 전 제품을 체험해 비교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