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9-8.4, 네이버 쇼핑박스 통해 역대급 할인 행사

마데카21, 네이버 쇼핑박스와 함께 하는 역대급 이벤트

[환경일보] 이광수 기자 = 동국제약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마데카21’이 29일부터 8월 4일까지 네이버 쇼핑박스를 통해 역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 여름철 필수 아이템을 최대 50% 할인하고 바캉스 시즌에 유용한 병풀크림과 병풀토너로 구성된 여행용 트라이얼 키트를 제공한다.

‘테카솔 노세범 팩트’는 과다한 피지와 번들거리는 유분을 즉각적으로 제거해줘 SNS에서 일명 ‘기름도둑’이라는 애칭으로 불린다. 피부의 요철, 모공 등을 포토샵으로 블러 처리한 것처럼 매끈하고 보송하게 표현해준다.

또한 티슈처럼 뽑아 쓰는 대용량 퀵 마스크로 여름철 자극 받고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인 진정과 수준을 전달하는 ‘테카솔 마스크 시트’와 병풀추출물이 29% 함유돼 피부에 산뜻한 수분과 진정효과를 제공하는 쿨링 수분젤인 ‘테카솔 젤크림’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마데카21 관계자는 “네이버 쇼핑박스 입점을 기념해 덥고 습한 날씨에 지친 피부를 위한 여름철 필수 제품들을 일주일간 할인하는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시즌별 다양한 피부 고민을 마데카21과 해결할 수 있는 고객 사은 이벤트를 준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데카21은 마데카솔 핵심 원료를 처방한 브랜드로 동국제약 피부과학 기술력으로 탄생한 문제성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병풀테카(TECA) 집중 처방 제품라인이다. 제약품에 사용하던 병풀 성분을 화장품에 넣어 민감성 피부를 갖고 있는 1525의 복합적인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준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