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미국국공립대학 WVC 테솔 정규과정, 118개국 인증 아포스티유 공증 무료 발급 이벤트 실시WVC테솔(TESOL) 해외에서 인정받는 아포스티유 공증 무료 발급 이벤트 선착순 실시
사진제공=WVC TESOL(미국 국공립 대학 WVC테솔)

미국 워싱턴 주의 국공립 대학교 위네치 벨리(Wenatchee Valley College)는 온라인 미국 테솔(TESOL)은 선착순으로 신규 등록하는 수강생을 대상으로 해외에서 인정받을 수 있는 아포스티유 공증(Apostille)을 무료로 발급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WVC테솔 신규 수강생을 대상으로 하며 아포스티유 공증 발급 외에도 전문가 자격증 무료 수강 및 취업과 창업 지원을 받을 수 있다.

WVC테솔에서 발급이 가능한 아포스티유 공증은 국내 유일하게 118개국(2018년 6월 기준)이 인증하는 국가간의 협약으로 대한민국에서는 외교부와 법무부가 아포스티유 권한 기관으로 지정되어 있다. 아포스티유 확인서를 받은 우리나라 공문서는 한국에 있는 외국공관의 영사확인 없이 자국에서 직접 사용할 수 있도록 인정된다.

아포스티유 공증은 국가기관에서만 진행하는 가장 높은 수준의 공증이기 때문에 자격증 자체의 신뢰도를 높일 수 있고 국내의 모든 관련 기관에서 WVC 테솔자격증을 공식적으로 증명할 수 있다.

그리고 아포스티유 공증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WVC 테솔(TESOL) 자격증 과정은 국내와 해외에서 영어교사국제자격증으로 인정 받을 수 있는 자격으로 영어를 모국어로 사용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영어를 효과적으로 가르치기 위한 교수법을 배우는 과정이다.

테솔 자격증은 학교 영어교사, 영어학원 강사, 영어교습소 창업, 방과후 영어교사, 특기적성 교강사, 아동영어지도사, 영어유치원 교사 등 영어 교강사 취업 및 창업을 희망하는 자 또는 비즈니스 업무에 있어 영어가 필수인 직장인, 어학 자기계발을 희망하는 학생 등이 주로 취득하고 있다.

미국 국공립 대학 WVC 테솔은 아포스티유 공증 무료 발급 외에도 테솔 정규 과정으로 모든 과정을 이수했을 시 오프라인과 동일한 미국 테솔 자격증, 180시간 수업인증서, TESOL Transcript 그리고 일대일 컨설팅, 무료 전화영어 수업 등을 지원한다.

한편 미국 웨네치 벨리 국공립 대학은 미국에서 80년의 역사를 갖고 있는 교육기관으로 Wenatchee(웨네치) 메인 캠퍼스와 Omak(오막) 캠퍼스에 총 만 여명의 재학생과 5%의 국제학생들로 이루어져 있으며, 워싱턴 대학교와 시애틀 대학교 등 워싱턴 주 내의 모든 대학교에 편입이 가능하다.

자세한 테솔 과정 문의는 WVC테솔 카카오톡 상담이나 전화문의 그리고 WVC 한국 공식 홈페이지 일대일 컨설팅 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이진하 기자  sgosari@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진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산림청 차장, 인천시 목재산업체 현장 애로사항 청취
[포토] 뉴노멀 시대의 지속가능한 국토‧환경 조성방안 세미나
[포토] 2020 공동하계 3차포럼 ‘스마트 통합 물관리’ 열려
소비자공익네트워크 '갑 티슈 비닐 사용 줄이기 방안 간담회' 개최
[포토] 2020 공동하계 2차포럼 ‘스마트 통합 물관리’ 열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