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스마트상식’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진행 가운데 갤럭시노트9, 갤럭시노트8 특가 동시 진행
사진제공=스마트상식

하반기 갤럭시노트10 공개에 이어 5G, 폴더블폰과 같은 혁신을 가미한 신제품들이 출격하는 만큼, 정체된 스마트폰 시장에서 소비자들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도 주목된 가운데, 삼성은 이달 123일 갤럭시노트10 공식 출시에 이어 다음 달 중순 이후에는 갤럭시 폴드와 보급형 갤럭시A90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렇듯 국내 스마트폰 시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과 더불어 기존 LTE 스마트폰 공시 상향으로 인한 특가를 진행하는 스마트폰 공구카페 ‘스마트상식’에 대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스마트상식 네이버 카페에서는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과 함께 기존 LTE 스마트폰 갤럭시노트9, 갤럭시노트8, 갤럭시S10E, 갤럭시S9 등 가격인하에 돌입했다. 내용을 살펴보자면, 갤럭시노트9의 경우 최대 10만원대, 갤럭시S10E 최대 3만원대이며 갤럭시노트8과 갤럭시S9은 최대 0원의 파격적인 할인가를 보여주고 있다.

더불어 LG V50 5G가 번호이동과 기기변경 모두 0원대의 공짜폰으로 진행되고 있어 5G 스마트폰으로 교체를 원하지만 갤럭시노트10 가격이 부담이 되는 소비자들의 문의가 급증하고 있는 것으로 보여지고 있다.

한편, 스마트상식 네이버 카페에서는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과 동시에 10만원대의 독점할인을 진행한다고 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0만원대의 독점할인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은 제조사 사은품을 함께 증정한다고 밝혔으며, 이에 관계자는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에 있어 어설픈 사은품에 집중하는 것 보다는 실질적인 가격 할인에 집중해 소비자들의 만족을 이끌고 있는 만큼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고 전했다.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갤럭시노트9, 갤럭시노트8 할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상식 네이버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진하 기자  sgosari@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진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제1차 미세먼지 대응 도시숲 연구개발 협의회
판자촌서 패션산업 중심으로… 청계천 평화시장
[포토] 김재현 산림청장 ‘산림일자리위원회’ 참석
문희상 국회의장, 다문화가정 학생들 격려
무더운 여름엔 역시 ‘쿨맵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