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싸다구버스폰

삼성전자의 2번째 5G 모델 갤럭시노트10이 지난 7일 언팩 행사를 통해 공개되면서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23일 출시를 앞두고 있는 갤럭시노트10 모델에 이어 9월 갤럭시 폴드도 출시를 앞두고 있어 올 하반기 스마트폰 시장과 3사 통신사의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이러한 가운데 온라인 스마트폰 공구카페 '싸다구버스폰'에서는 푸짐한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혜택을 회원들에게 제공하고 있어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내용을 살펴보면 제조사 및 통신사 사은품 외에도 직접적으로 갤노트10 가격을 할인 받을 수 있는 가격 할인 혜택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 노트10 출고가가 120만원~150만원대로 책정됐지만 사전예약 시 30만원대~50만원대로 구입할 수 있으며 갤럭시노트10 AS무상보증수리 기간을 1년에서 1년 더 연장한 총 2년의 AS 무상보증수리 서비스 기간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대용량의 삼성 무선충전 배터리팩 증정 또한 함께 확실한 조건으로 안전하게 받아볼 수 있다.

언팩 이후 갤럭시노트10 스펙, 색상도 큰 이슈가 되고 있는데 이렇게 관심을 받고 있는 이유로는 전작과 달라진 디자인, 향상된 S펜 성능과 기능, 고사양 스펙 등으로 노트9와는 확실하게 차별화된 모습이 전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고 있으며 예측과 달리 심하게 높지 않은 출고가 책정도 인기요인 중 하나로 차지하고 있다.

이렇듯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사은품 혜택 및 가격 할인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할부원금과 공시지원금 조건이 좋아진 노트9, 갤럭시S10 모델은 10만원대로 판매되고 있어 남아있는 재고가 빠르게 소진되고 있어 구입을 서두르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또한 노트8, 갤럭시S9, 갤럭시S8 플러스는 0원대 공짜폰으로 구입이 가능해져 삼성 모델이 아닌 LG V40, 아이폰7 모델도 무료 스마트폰으로 전락해 판매 중이다.

관계자 말에 따르면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기간은 이번 달 19일까지 진행되며 사전예약자 우선으로 기기가 선배송 되고 겔럭시노트10 예약판매 공식 인증 대리점에서 사전 예약을 한다면 안전하고 확실한 조건으로 노트10을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갤럭시노트10 플러스, 겔노트10 색상, 스펙, 가격, 사전예약 사은품에 대한 자세한 혜택은 갤럭시S9, S10, 노트9 최저가 특가 행사를 함께 진행하고 있는 온라인 스마트폰 할인 전문 카페 '싸다구버스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