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와 나눔, 함께하는 행복한 김천

2019년 김천혁신도시 공공기관 사회공헌 담당자 간담회[사진제공=김천시]

[김천=환경일보]최달도 기자 = 김천시는 지난 19일, 지역 내 공공기관의 사회공헌역할과 활동의 발전방향을 함께 모색하고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김천혁신도시 내 12개 이전공공기관을 대상으로 ‘2019년 김천혁신도시 공공기관 사회공헌 담당자 간담회’를 가졌다.

시승격 70주년을 맞이하여 김천의 새로운 미래 100년을 준비하고 올바른 시민의식 함양을 위해 추진하고 있는 Happy Together 김천운동 홍보영상 시청을 시작으로 한 간담회에서는 지역의 사회공헌활동에 대해 여러 의견을 교환하며 각 기관의 생각과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으로 진행했다.

간담회에 참석한 한국전력기술의 사회공헌 담당자는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하는 공공기관들과 함께하는 자리를 갖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종종 이런 자리를 통해 따뜻한 복지도시 김천을 만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날 행사에 함께한 김천시 관계자는 “Happy Together 김천운동의 친절, 질서, 청결, 참여, 양심, 예절, 배려의 7대 실천 목표를 생활 속에서 실천함으로써 시민 모두가 행복하고 살기 좋은 도시 김천을 만들기 위해 전 시민과 함께 공공기관에서도 동참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