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네트워크 영남권
원이엄마 사랑의 영혼을 깨우다!안동시, 가족사랑 강남음악회 개최
음악회가 열리는 원이엄마테마공원 전경 [사진제공=안동시]

[안동=환경일보] 김희연 기자 = 강남동공동협의체(회장 신승대)는 오는 27일 저녁 6시 30분부터 9시까지 정하동 원이엄마 테마공원 일원에서 450년 전 원이엄마의 애절한 편지를 바탕으로 한 사랑과 영혼을 주제로 ‘가족사랑 강남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음악회는 강남동행정복지센터가 주최하며, 강남동공동협의체 주관하고 강남동체육회가 후원한다.

강남동공동협의체는 주민자치회를 비롯해 통우회, 체육회, 새마을 남·여, 자율방범대 등으로 구성된 강남동 자체 민간협의체이며, 이번 행사는 재능기부를 비롯해 지역의 대표인 시의원과 강남동 주민들의 자발적인 봉사와 참여로 출발했다.

찾아가는 문화공연도 겸하는 이번 음악회는 아름다운 선율로 우리에게 익숙한 원이엄마의 사랑이 담긴 노래와 원이엄마 편지와 원이아빠 답서 낭독, 가족 편지 읽기, 성악과 대금연주 등으로 무더위를 날리고, 주민의 화합을 이끌어낼 흥겨운 통기타공연까지 이어지는 내실 있는 공연으로 이루어진다.

행사 참석자에게는 돗자리와 행운권 추첨을 통해 다수의 문화상품권을 나누어 줄 예정이다. 또한, 새마을부녀회에서는 따뜻한 차와 떡을 준비해 퇴근 후 시장기를 해결할 계획이다.

신승대 강남동공동체협의회장은 “이번 강남음악회가 강남동을 더욱 알리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원이엄마의 숭고한 사랑을 통해 가족들이 더욱 화합과 단결해 더 나은 강남동 건설에 밑거름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장부진 강남동장은 “원이엄마의 사랑을 테마로 한 가족사랑 강남음악회 행사가 시대와 공간을 초월한 감동으로 가족, 부부, 연인들의 사랑과 가족애를 확인하는 소중한 추억이 되길 바라며, 세계인을 울린 원이엄마의 애틋한 사랑 이야기를 주제로 한 ‘원이엄마 테마공원’이 널리 알려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행사 개최 취지를 전했다.

김희연 기자  kimhy3729@hanmail.net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경기도, ‘2019 청정대기 국제포럼’ 개막
[포토] 2019 춘천국제물포럼 개막
[포토] “불법 벌채 목재 수입 안 돼···합법성 입증해야 통관”
환경부, 2차 기후변화대응 계획 국민의견 수렴
[포토] 산림청 경남과학기술대학교서 ‘청문청답’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