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21 캐릭터 활용한 백팩, 에코백, 모자, 맨투맨, 후드티 등 총 40종 출시

'NEW SCHOOL EDITION' 상품 모델 컷. <사진제공=이랜드 그룹>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가 라인프렌즈의 밀레니얼 인기 캐릭터 ‘BT21’와 함께 'NEW SCHOOL EDITION' 상품을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NEW SCHOOL EDITION'은 ‘BT21과 함께하는 신학기’를 컨셉으로 BT21 캐릭터인 타타, 치미, 알제이, 코야, 슈키, 쿠키, 망, 반 등 총 8가지의 개성 있는 캐릭터 디자인이 담긴 신학기 아이템을 주력으로 한다.

또한 지난 6월 출시된 'SUMMER EDITION'과 비교해 가방, 에코백, 모자, 긴팔 티셔츠 등 상품군이 더 다양해졌으며 8가지 캐릭터별 스토리를 담은 디자인과 다양한 색감으로 골라입는 재미를 더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교복과 코디해 데일리로 입기 좋은 후드티와 맨투맨, 그리고 신학기인만큼 넉넉한 수납공간과 가벼운 소재를 사용한 백팩과 에코백 등이 있다.

스파오 관계자는 “지난 6월 BT21과의 첫 협업을 시작으로 일부 상품 품절대란이 벌어지며 스파오 강남, 홍대, 명동점의 경우 구매 대기 줄이 1시간씩 소요되는 등 반응이 뜨거웠다”라며 “이번 에디션은 캐릭터들의 이야기를 좀 더 담은 신학기 핵심 아이템들로 준비했다”라고 밝혔다.

이번 신학기 상품은 8월21일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과 무신사에서 선발매됐으며 23일부터는 강남, 명동 등 43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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