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달콤‧고소한 9월 이달의 도넛 출시

던킨도너츠 가을에 어울리는 달콤·고소한 9월 이달의 도넛 출시 포스터 <사진제공=던킨도너츠>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글로벌 피넛버터 브랜드 ‘스키피(SKIPPY)’, 만화 캐릭터 ‘뽀빠이(Popeye)’와 협업한 9월 이달의 도넛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던킨도너츠는 쫀득하고 진한 스키피 피넛버터를 원료로 한 9월 이달의 도넛 3종을 선보인다.

신제품은 ▷스키피 피넛버터와 딸기 필링이 함께 들어가 달콤하고 고소한 맛의 땅콩 모양의 도넛 ‘스키피 피넛버터 스트로베리’ ▷스키피 피넛버터가 들어간 반죽으로 만든 도넛 위에 땅콩 토핑을 올린 쫀득한 식감의 ‘스키피 피넛버터 츄이스티’ ▷동그란 먼치킨 속에 부드러운 스키피 피넛버터 크림을 듬뿍 담은 ‘스키피 피넛버터 먼치킨’ 등이다.

추억의 만화 ‘뽀빠이’로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을 강조해 던킨도너츠만의 감성으로 재현한 도넛 2종도 함께 출시한다. 총 9조각으로 분할돼 한 조각씩 떼어먹기 좋은 ‘뽀빠이 식스팩 메이플 바이츠’, 향긋한 올리브유가 들어간 ‘도와줘요 뽀빠이! 올리브 츄이스티’ 등이다.

오는 5일부터는 ‘맛있구마! 못난이 자색 고구마링’, ‘맛있구마! 자색 고구마 필드’, ‘가을을 속삭이는 밤’ 등 가을에 어울리는 고구마, 밤을 원료로 한 신제품도 선보인다.

고소하고 달콤한 미숫가루 크러쉬에 대만산 타피오카 펄을 넣은 ‘힘을내요~ 뽀빠이 블랙버블 미숫가루 크러쉬’ 음료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던킨도너츠는 9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스키피 제품 포함 도넛 3개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500원 상당의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16일부터 22일까지는 뽀빠이 제품을 포함한 도넛 3개 구입 시 사용 가능한 1300원 상당의 쿠폰을 증정한다. 해피앱에서 다운로드 가능한 2종의 쿠폰은 각 다운로드 기간에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다.(일부 매장 제외, 자세한 사항 홈페이지 참고)

SPC그룹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최근 레트로 트렌드에 맞춰 뽀빠이를 활용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만족을 위해 다양한 콘셉트의 제품을 선보이고 프로모션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