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영종하늘도시에 반도건설이 분양하는 ‘운서역 반도유보라’는 정당계약에 이어 일부 잔여 세대를  선착순 분양으로 원하는 동·호 지정계약 진행 중이다.운서역세권 최초 주상복합이자 마지막 신규분양 아파트 ‘운서역 반도유보라’는  지하 3층~지상 26층, 6개동, 전용면적 83~84㎡ 450세대 규모로 구성된다. 
 
-운서역세권...서울까지 1시간권 교통망
 
반도유보라는 공항철도 운서역 도보 약500m 역세권 단지로 마곡까지 30분대, 서울역까지 53분거리로 이동이 가능해 서울까지 1시간권 교통망을 가지고 있다.

단지인근에는 공항신도시내 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고 은골공원에서 백운산까지 연결된 산책로로 쾌적한 단지로 조성된다.

단지 내 상업시설인 ‘키즈&라이프 복합몰 - 운서역 유토피아’는 지하 1층~지상 2층규모로 대치학원가, 키즈수영장, 키즈놀이공간 입점확정되어 프리미엄 교육인프라까지 완벽하다또한 초대형 상업시설 입점예고를 통한 원스톱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선호도 높은 중소형 설계... 고객맞춤설계 등 다양한 특화 상품 구성 

‘운서역 반도유보라’는 운서역세권 입지와 교통여건 외에도 다양한 특화 상품으로 방문객들의 관심을 사로잡았다. 단지내에는 미세먼지 저감 특화시스템 조명, 난방 음성제어 및 검색,  광폭 주차장,  ‘L’ 자형 동배치를 통한 조망권 및 일조권 등으로 실수요자들에게 관심을 끌고 있다.
 
-1차 계약금 1000만원 중도금 60%무이자, 발코니 확장비 무료 계약혜택 
 
현재 운서역 반도유보라는 1차계약금(계약시) 1000만원, 중도금 60% 무이자, 발코니확장 무상 제공 조건으로 내집 마련 실수요자들의 금융부담을 최소한 줄여 공급하고 있다. 반도유보라 입주시기는 2022년 2월 예정이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