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운정가구단지

가을날씨가 시작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입주가구부터 시작해 신혼가구를 보러 다니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시기이다. 저렴하면서도 좋은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서 가구를 보러 다니는 사람들이 많이 늘어난 만큼 가구박람회가 주최될 때마다 많은 사람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이번 10월3일부터 10월 13일까지 개최되는 운정가구박람회는 날짜가 확정되면서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 되고 있다. 

이번 가구박람회는 기존에 진행되었던 박람회보다 10주년을 맞이한 만큼 더욱더 기대되는 가구박람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신혼부부들을 위한 신혼가구부터 시작해 가을철 이사를 앞두고 입주가구를 보러 오는 사람들 외에도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분들까지 다양한 가구를 보러 이곳 운정가구박람회에 모일 것으로 예상된다.

유행하고 있는 샤무드소파부터 시작해 수입가구, 수입매트리스, 엔틱가구, 이태리가구, 세라믹식탁, 대리석식탁 등등 다양한 디자인을 가진 제품들이 한곳에 모여있어 보다 편하고 눈이 즐거운 쇼핑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가구박람회에 참여하게 되는 곳들은 많은 사람들이 잘 알고 있는 가구단지들이 참여하며 포천가구단지, 마석가구단지, 용인가구단지, 분당가구단지, 아현동가구거리, 논현동가구거리, 서인천가구단지, 의정부가구단지, 고양가구단지, 파주가구단지 등 다양한 곳이 참여한 만큼 규모 있는 가구박람회가 될 것으로 알려졌다.

운정가구협회 측은 " 이번 가구박람회에서는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준비하였으며, 그만큼 즐겁고 맘에 드는 쇼핑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구매고객에게는 매장 별로 소정의 사은품을 준비하였으며 가장 문의가 많이 들어오는 A/S부분에서도 백화점 식 A/S를 실시하고 있어 고객분들이 불편사항이 없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가구 직거래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이기 때문에 이번 기회를 잘 이용하셨으면 좋겠다." 고 전했다.

이번 박람회는 규모가 크게 진행되는 만큼 주차공간에서도 불편함을 겪지 않도록 1000대 이상의 주차공간이 준비되어있고 쇼핑을 하는 데에도 유모차나 휠체어 같은 큰 부피를 가지고 있는 것들도 충분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있다고 한다.

10주년을 맞이한 만큼 소비자층들이 전국에서 많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며 좋은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인 것으로 보여진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