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환경일보] 장금덕 기자 = 엄태준 이천시장은 18일 신속하고 공정한 인․허가 업무처리를 위해 민원실무심의회 위원(민원실무담당자)들과 함께 모여 소통 간담회를 실시했다.

간담회에서는 시민의 생활과 밀접한 인․허가 업무를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처리하기 위해 인허가 민원의 중요성과 민원실무심의에 대한 개선방향에 대하여 논의했다.

특히 민원처리는 다른 업무에 우선해 법정기한 내 처리될 수 있도록 강조했으며 실무처리에 있어 어려웠던 점들을 나누고 해소하는 시간을 가졌다.

민원실무심의회 위원들은 행정환경 변화로 다양해지는 민원인 요구의 유연한 대응을 위해 긍정적 사고를 할 수 있도록 자세를 바로잡았다.

엄태준 이천시장은 “항상 열린 마음으로 시민의 입장을 충분히 공감하고 함께하는 민원행정을 해 줄것을 당부 드리며,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시민이 원하는 고품질 민원서비스를 제공하여 지역의 발전과 이천의 주인은 시민이라고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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