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mistory)

[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로맨틱 캐주얼의 데일리룩을 선보이는 ㈜쏨니아의 ‘로미스토리(Romistory)’가 에슬레저 룩 열풍에 힘입어 ‘로믹스(ROMIX)’의 신상 피트니스 웨어를 출시했다.

로미스토리 자체제작 피트니스 웨어 라인 ‘로믹스(ROMIX)’는 올해 에슬레저 트렌드에 발맞춰 일상에서도 운동할 때도 입기 편리하고 기능성을 겸비하며, 뉴트로 감성의 디자인을 더한 에슬레저 룩을 제안한다.

에슬레저 룩 대표적인 아이템인 레깅스를 착용 시 민망하게 몸매 라인이 드러나는 단점을 보완하고, 입는 순간 내 피부처럼 편안한 착용감과 우수한 기능성을 더한 레깅스 아이템을 새롭게 선보였다.

대표적으로 봉제선이 없는 심리스 소재의 ‘심스레깅(심리스 레깅스)’은 피부에 자극을 덜어 착화감이 좋고,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통기성 또한 뛰어나다.

탁월한 신축성과 부드러운 순면 느낌의 터치감을 자랑하는 ATY(Air Textured Yarn) 소재로 제작된 ‘미니러닝 레깅스’는 하이웨이스트 허리라인으로 군살을 커버해주고, 격한 운동 시에도 말림 현상 없이 탄탄한 실루엣을 선사한다.

더불어 반바지와 레깅스가 하나의 세트로 구성되어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체형 커버 아이템도 함께 선보였다.

실속 있는 구성으로 롱 후드 톱과 레깅스 세트, 여유핏 피트니스 세트도 선보였다. 뉴트로 감성의 스타일리시한 아노락 집업 원피스, 컬러배색으로 발랄한 느낌의 후드 맨투맨 등의 기존에 없던 디자인과 소재의 제품도 새롭게 선보였다. 모든 제품은 체형에 구애 받지 않는 다양한 핏으로 S부터 3XL 사이즈까지 구성했다.

이번 로믹스 신상 출시 기념으로 로믹스를 체험해볼 수 있도록 로미스토리의 온라인 몰에서 전 상품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오는 27일까지 로믹스 피트니스 티셔츠와 레깅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로미스토리 온라인 몰 단독으로 진행되며,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으로 증정돼 조기 품절이 될 수 있다.

로믹스의 다양한 에슬레저 룩 아이템은 로미스토리 공식 온라인 몰과 오프라인 매장(홍대점, 의정부점, 구로점, 마리오아울렛점, 롯데 수원점, 롯데 김포공항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