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운정가구협회 측은 다가오는 10월3일부터 시작해 10월13일까지 10주년맞이 가구박람회를 개회한다고 밝혔다.

요즘은 사람들이 셀프인테리어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어 자연스레 가구에 대한 관심과 지식 또한 높아지고 있는 양상이다.

수많은 디자인부터 원하는 제품이 다양하기 때문에 저렴하면서도 실속 있는 가구를 선호하는 소비자층들이 많아지고 있기 때문에 이번 가구박람회를 주목하는 소비자층들이 많아지고 있다. 직거래가격으로 저렴하면서도 좋은 가구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인 것으로 보인다.

이번에 대표적으로 참여하는 가구단지들은 논현동가구거리, 포천가구단지, 마석가구단지, 서인천가구거리, 용인가구단지, 분당가구단지, 아현동가구거리, 의정부가구거리, 고양가구단지 등이 참여하게 되어 기존에 가구단지들을 보러 다니는 사람들이 파주쪽으로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운정가구협회 측은 " 이번 박람회에서는 예비신혼부부들을 위한 신혼가구부터 시작해 입주가구, 엔틱가구, 수입가구, 세라믹식탁, 샤뮤드소파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수있고 10주년을 맞이한 만큼 고객들 입장에 서서 편안한 쇼핑이 될 수 있도록 많은 준비를 하였다고 밝혔다.

구매 고객에게는 매장 별 소정의 사은품도 준비되어있으며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잘 이용했으면 좋겠다." 고 전했다.

 사람들의 관심과 이목이 집중 된 만큼 소비자층에게 불편함 없도록 주차공간과 이동하기 좋게 넓은 곳에서 진행되어 유모차나 휠체어가 다니는 데에 불편함이 없도록 준비를 마쳤다고 한다.

요즘에 유행하고 있는 다양한 가구들을 시작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상품들을 한곳에서 볼 수 있어 부담 없는 쇼핑으로 전국에서 많이 방문할 것으로 보인다.

A/S 부분에서도 백화점 식 A/S 를 적용하였고 폐점하는 곳이 있어도 협회 측에서 A/S받을수있도록 고객들의 편의에 조금 더 신경을 쓰고 있는 것으로 보여진다.

오는 10월3일부터 10월13일까지 총 10일간 진행될 이번 박람회는 기존에 진행되었던 박람회보다 기대되는 박람회로 많은 사람들이 방문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