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문화·Book
"부산국제영화제 '비플하우스' 신청하세요"9월25일 오후 1시부터 홈페이지 선착순 예약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 포스터 <자료출처=부산국제영화제 공식 홈페이지>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가 영화제 기간 동안 관객들의 편의를 위해 제공되는 숙박서비스 ‘비플하우스(BIFFle House)’ 이용객을 모집한다.

​비플하우스 ‘부산관광공사 아르피나’는 부산국제영화제가 진행되는 센텀시티와 가까워 영화제를 찾는 관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또한 저렴한 요금으로 숙박할 수 있으며, 투숙객 할인가가 적용되는 별도 요금을 내면 카페, 사우나, 조식 등 각종 부대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올해 새로운 비플하우스인 ‘테라 게스트하우스’는 부산 내음 가득한 명소인 자갈치 시장에 위치해 있어, 부산 중구 롯데시네마 대영에서 상영되는 공식 초청작 및 원도심 일대에서 진행되는 커뮤니티비프를 더욱 편하게 즐길 수 있다.

​비플하우스는 부산국제영화제를 찾는 관객이라면 누구나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 신청 기간은 9월25일 오후 1시부터 10월 12일 오후 6시까지 이며, 숙박은 개막식 전날인 10월2일부터 폐막일인 12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예약은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으로 잔여 객실을 조회한 후 간단한 예약 정보를 입력하여 신청하는 방식으로, 숙박 요금은 오직 카드로만 결제할 수 있다. 비플하우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심영범 기자  syb@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2019 친환경대전’ 개막
[포토] 'GGGI 녹색성장지수 출범식' 개최
[포토] 'GGGW2019, 국제 기후 거버넌스 정책 토론'
[포토] 'GGGW 2019' 개막
[포토] 숲은 내 삶, 숲을 국민의 품으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