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 28일 ‘제2회 중랑구 동아리 위드써니(with sunny) 같이놀자!’ 개최

‘제2회 중랑구 동아리 위드써니(with sunny) 같이놀자!’ 포스터 <자료제공=중랑구청>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중랑구(구청장 류경기)는 오는 28일 망우역광장에서 중랑구 생활예술동아리 회원 100여 명이 참여하는 ‘제2회 중랑구 동아리 위드써니(with sunny) 같이놀자!’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중랑구 생활예술동아리가 주최하고, 중랑구청과 서울문화재단이 후원하는 이번 축제는 ‘뉴트로’(newtro : 새로움과 복고를 합친 신조어로 복고를 새롭게 즐기는 것을 의미함)를 주제로 꾸며진다.

행사는 오전 11시부터 공방 체험, 전시, 핸드메이드 제품판매 등이 진행되며, 오후 4시부터는 약 3시간 동안 버스킹 공연이 이어질 예정이다.

오전부터 시작되는 공방 체험에서는 10개팀 30명이 참여해 드라이플라워 엽서, 비누, 머리핀, 매듭팔찌, 책갈피, 비누 만들기, 커피 핸드드립, 페이스페인팅 등 체험 프로그램과 천연비누, 원목제품, 국화화분 등 핸드메이드 제품 판매가 진행된다.

버스킹 공연에서는 오선지친구들, 아힐 중창단, 기타누리 등 10개팀 67명이 참여한다. 아모르파티, 어쩌다 마주친 그대, 토요일 밤에, 서른 즈음에 등 메말라 있던 감성을 적셔줄 노래들을 난타, 오카리나, 기타, 색소폰 등의 악기로 연주한다.

류경기 중랑구청장은 “올해로 두 번째 개최되는 중랑구 생활예술동아리 축제는 중랑구민들의 문화예술에 대한 꿈과 열정을 엿볼 수 있는 장으로 앞으로도 중랑구민들이 일상 속에서 다양한 예술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