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금융·경제
"국내 최대 힙합 페스티벌, 국민카드로 결제하세요"KB국민카드, KB 랩비트 페스티벌 2019’ 개최
KB국민카드로 입장권 구매 시 15% 할인 혜택
`KB 랩비트 페스티벌 2019` 포스터 <자료제공=KB국민카드>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KB국민카드(사장 이동철)가 힙합 음악 애호가를 위한 국내 최대 힙합 페스티벌 ‘KB 랩비트 페스티벌 2019(KB RAPBEAT FESTIVAL 2019)’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9월28일 12시부터 경기도 과천시 서울랜드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빈지노, 이센스, 지코, 자이언티 등 100여명의 최정상 힙합 뮤지션들이 출연해 수준 높고 다양한 힙합 음악을 선 보인다.

이날 현장에서 KB국민카드로 입장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입장권 구매 시 1만3000원을 추가로 결제하면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일일권도 함께 구입할 수 있다.

KB국민카드로 공식‘굿즈(Goods)’매장을 이용하면 결제금액의 5%가 포인트로 적립된다.

행사장 내 KB국민카드 홍보 부스에서 ‘디지털랩이지’이벤트에 참여해 나만의 ‘랩(Rap)’을 만들어 ‘KB랩비트페스티벌’과 ‘디지털랩이지’라는 해시태그를 달아 인스타그램에 올린 고객에게는 멀티 충천 케이블을 증정한다.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KB 랩비트 페스티벌’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연령 제한 없이 참여가 가능해 누구나 부담없이 힙합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이 여러 장르의 공연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문화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심영범 기자  syb@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2019 한국춘란엽예품 어울림한마당
[포토] 2019 대한민국 목재산업박람회
[포토] 폐기물관리시스템 개선을 위한 국회토론회 개최
[포토] 2019 UN청소년환경총회
[포토] 제4회 대한건설보건학회 2019 학술대회 개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