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환경방송 행사
국제 고기능 소재 전시회, 12월 일본 개최12월4~6일 마쿠하리 멧세에서 1360개 업체 참여한 가운데 열려

[환경일보]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국제 전시회 주최사인 Reed Exhibitions Japan Ltd.는 고기능 소재 관련 B-to-B 상담 전문 전시회인 국제 고기능 소재 전시회가 12월4일(수)부터 6일(금)까지 일본 마쿠하리 멧세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이번 국제 고기능 소재 전시회는 개최 10주년을 맞아 전시회 규모가 더욱 확대돼 개최된다.

지난 개최 장소와 동일하게 2019년 12월4일부터 3일간 마쿠하리 멧세에서 개최되며, 전 세계에서 1360 업체가 참가하고 7만명의 업계 전문가가 방문할 예정이다.

<사진제공=Reed Exhibitions Japan Ltd.>

국제 고기능 소재 전시회는 세계를 선도하는 고기능 소재에 특화된 전시회로 고기능 필름, 플라스틱, 금속, 세리믹, 접착 & 접합, 페인트 & 도료에 관련된 6개의 전문 전시회로 구성됐다.

또한 디스플레이 제조를 위한 LCD/OLED/마이크로LED 등의 기술을 확인할 수 있는 FINETECH JAPAN과 레이저 프로세싱 및 광학, 광 측정/분석 기술 및 동향을 파악할 수 있는 Photonix가 동시 개최된다.

국제 고기능 소재 전시회는 연 2회, 5월 오사카와 12월 동경에서 개최되며, 이번 12월 국제 고기능 소재 전시회는 10주년을 맞아 더욱더 규모가 확대돼 개최할 예정이다.

전시회 관련해서는 국제 고기능 소재 전시회 사무국으로 연락하면 보다 자세한 사항을 안내받을 수 있다.

이정은 기자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정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제4회 대한건설보건학회 2019 학술대회 개최
[포토] 지리산에 핀 상고대 ‘절경’
[포토] 산림청 ‘숲가꾸기 1일 체험’ 행사 열어
문희상 의장, 실리콘밸리 한국 기업 방문
[포토] '미세먼지와 국민건강' 콘퍼런스 개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