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월드 클루, 나만의 수호신 컬렉션 출시

클루 수호신목걸이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이랜드그룹>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이월드(대표 김현준)에서 전개하는 로맨틱 주얼리 브랜드 클루(clue)가 오는 4일 ‘나만의 수호신(You are my guardian)’ 컬렉션 팔찌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클루의 수호신 컬렉션 팔찌는 별자리와 행성을 모티브로 총 12가지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이미 출시돼 성공적으로 판매 중인 수호신 목걸이는 1만 9900원의 합리적인 가격과 더불어 별자리와 행성의 고유 수호 의미를 담고 있어 나만의 특별한 목걸이, 친구들과의 우정목걸이로 활용하기에 좋다.

이번에 출시되는 수호신 팔찌는 바 형태의 디자인을 가지고 있으며, 수호신을 상징하는 모티브를 상품화해 월마다 다른 다양한 상징적 의미를 담고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수호신 팔찌는 정가 2만9900원에 출시기념 프로모션을 적용해 합리적인 1만9900원의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그 의미를 담아 친구 혹은 연인끼리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이월드 클루 관계자는 “수호신 팔찌는 기념일 혹은 특별한 날에 의미를 담아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라며 “특히 10월을 상징하는 수호신은 하데스(지하의 신)로 도전을 상징하며,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새로운 시작에 대한 도전과 응원의 의미를 담아 선물하기 좋다“라고 말했다.

한편, 클루의 ‘나만의 수호신(You are my guardian)’ 팔찌는 4일부터 클루 전국 52개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