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막식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 총 출동, 전국장애인체육대회도 총 지휘

MBC아카데미 뷰티스쿨은 지난 4일 '제100회 전국체육대회'에서 개막식 헤어와 메이크업을 총 연출했다. <사진제공=MBC아카데미뷰티스쿨>

[환경일보] 이광수 기자 = 뷰티 교육 전문 브랜드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지난 4일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열린 ‘제100회 전국체육대회’에서 개막식 헤어와 메이크업을 총 연출했다고 밝혔다.

제 100회 전국체육대회 개막식 메이크업 연출을 위해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전국 캠퍼스의 강사진과 수강생으로 구성된 총 100여 명의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총출동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선수단 및 MC, 가수, 퍼포머 등 2,000여 명에 이르는 출연진들을 대상으로 기초 메이크업부터 색조, 리터치, 헤어,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지휘했다.

올해 100회째를 맞은 전국체전 개막식은 ‘몸의 신화, 백 년의 탄생’이라는 주제로 각계각층을 대표하는 2019명의 출연진이 만들어내는 화려한 퍼포먼스와 첨단 융복합 예술공연을 비롯해 한류스타의 축하공연 등으로 진행됐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10일 있을 제100회 전국체육대회 폐막식에서도 헤어와 메이크업을 총괄하며, 오는 15일 시작되는 제39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개막식에서도 헤어와 메이크업 총 연출을 맡아 기대를 모은다.

한편,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메이크업국가자격증, 네일아트국가자격증, 피부국가자격증, 헤어국가자격증 등 다양한 뷰티 교육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전국 36개의 캠퍼스를 운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학원이자 업계 리딩 브랜드로서 매년 2만여 명의 뷰티 아티스트를 양성하고 있다.

아시안게임, 전국체전, 동계 패럴림픽 등 대규모 문화콘텐츠 행사 공식 메이크업·헤어를 총괄하며 풍부한 현장 경험을 수강생에게 제공하고, 수많은 국제대회에서 입상자를 배출해 명성이 해외까지 이어지고 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