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학연수 전문 필통유학은 2018년에 5곳의 필리핀 어학원으로부터 우수유학원으로 선정되어 트로피를 수여 받은 것에 이어, 2019년 올해에도 필리핀 어학원 7곳으로부터 우수유학원으로 선정되었다고 11일 밝혔다.

현재까지 필통유학은 필리핀 어학원 중 12곳으로부터 우수 유학원으로 선정되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작년 우수유학원으로 필통유학을 선정한 필리핀 어학원은 BECI어학원, HELP어학원, PINES어학원, TALK어학원이었으며, 올해는 EV어학원, CEA어학원, CG어학원, IBREEZE어학원, CPILS어학원, CELLA어학원 CIA어학원에서 필통유학원을 추가로 선정했다. 

이번 우수유학원 지정은 유학원의 수속실적, 신뢰도, 고객관리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엄격하게 선정되었다. 

올해 7곳의 어학원으로부터 추가적인 우수 어학원 어워드 수상을 하게 된 필통유학은 서울 강남에 위치하고 있는 유학원으로 상세한 최신정보 전달과 고객의 니즈를 파악한 독보적 상담 품질로, 연간 2000여건 이상의 수속을 달성하고 있는 만족도가 높은 유학원이라고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관계자는 "대부분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인기가 높은 어학원에서 우수 유학원으로 선정을 해주셔서 그 의미가 더 뜻깊다"고 밝혔다.

또한 “학생들의 어학연수 비용을 출국 전 어학원에 완납하여 미납이나 연체가 단 한번도 없는 유학원으로, 거의 모든 필리핀 어학원에 대해 학비송금 무사고 인증서를 보유하고 있으며, 고객의 입장에서 어학원을 상담하고, 객관적이고 솔직한 상담으로 고객에게 좋은 피드백을 얻은 점이 필통유학이 성장할 수 있었던 가장 큰 원동력"이라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현재 필통유학의 누적된 수속경험을 바탕으로 고객분들께 발빠른 어학원의 최신정보, 왜곡되지 않은 정보, 꼼꼼한 상담과 함께 국내 최대의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