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고양일산가구단지 ‘일산드라마가구’, 친환경원목가구·수입매트리스 할인상품 가득
사진제공=드라마가구

10월은 웨딩 성수기로 불리며,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가 가장 바쁘게 움직이는 시기다. 이에, 가구박람회 못지않은 다양한 프리미엄 가구상품을 전시 판매하고 있는 고양 일산가구단지에 소비자의 발길은 끊이질 않고 있다.

이 가운데, 고양 일산가구단지 2문에 입점한 ‘일산드라마가구(대표 김맹섭)’는 ‘친환경원목가구·수입매트리스’에 대한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 친환경원목가구, 고품질 수입 매트리스 최대 50% 할인 및 전시상품 초특가 할인 전

소비자는 친환경원목가구 브랜드 ‘소낭구가구’, ‘오크마운틴가구’와 고품질 수입 매트리스 ‘비엠울트라’, 미국 수입 매트리스 ‘킹스다운’, ‘씰리매트리스’ 등 인기 브랜드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국내명품 가죽소파’, ‘기능성패브릭소파’ 전시상품에 대한 파격 할인 행사 역시 이뤄지고 있다. 전시상품은 일산드라마가구 전시장에 배치된 소파를 직접 확인 후 전문 상담 직원을 통해 제품 정보 확인 후 구매가 가능하다.

일산드라마가구 측은 “다양한 프로모션 상품 중 킹스다운 매트리스는 세련되고 현대적인 디자인은 물론 건강한 수면을 위해 진보된 기술을 결합한 매트리스로 신혼부부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며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인퓨즈 메모리 폼을 사용, 이는 인체 골격 자세를 바로 잡아주어 근육의 피로를 풀어주는 특징을 갖고 있다”고 전했다.

■ 다양한 브랜드 상품 입점 & 신혼 입주가구 전문 일산드라마가구

이 외에도 일산드라마가구는 △노바텍스 노바벅소파 △밀리 리클라이너 소파 △엘라스트론 사하라소파 △샤무드 소파 △저상형 가죽 패밀리 침대 △면피가죽 통판침대 △바이킹 원목침대 △보루네오 월넛 우드슬랩 식탁 △천연 대리석 식탁 △이태리 세라믹 식탁 △고무나무 원목책장 바흐 등 다양한 인기 브랜드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일산드라마가구는 입주가구 혼수가구 전문 업체로써 ‘킨텍스 원시티 입주가구’, ‘킨텍스 더샵그라비스타 입주가구’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맞춤가구 제작 시 고무나무, 오크, 물푸레, 월넛, 레드파인, 엘더, 멀바우 등 다양한 원목을 통한 개별 취향에 맞는 친환경원목가구를 제작할 수 있는 점은 입주민들 사이에서 좋은 평가로 이어지고 있다.

일산드라마가구 관계자는 “10월 입주 시기를 맞아 다양한 가구할인행사들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일산드라마가구는 오랜 노하우를 통한 합리적인 가격, 양질의 서비스로 입주자들 사이에서 좋은 평가를 받아오고 있다”며 “당사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춘 거품 없는 가격, 양질의 서비스, 다양한 프로모션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관계자는 “일산드라마가구는 직 배송을 원칙으로 타 배송업체에 맡기지 않아 안전한 배송 및 설치를 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 30년 전통의 가구전문매장, 라돈 테스트 데이터 공개로 안심도 높여

한편, 일산드라마가구는 약 30년 동안 다양한 친환경원목가구 및 수입매트리스를 전문적으로 제작 판매해온 공장직영 할인 매장이다. 전문 상담사를 배치해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가구선택이 가능하며 다양한 형태의 쇼룸을 보유해 소비자의 폭넓은 가구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일산드라마가구는 라돈사태로 인한 소비자들의 불안을 지우기 위해 판매중인 매트리스 제품에 대한 라돈 테스트 데이터를 공개하고 있다. 해당 데이터는 라돈 물질이 가장 활발한 시간대인 18시부터 06시까지 측정된 결과 값이다.

이진하 기자  sgosari@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진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GGGW 2019' 개막
[포토] 숲은 내 삶, 숲을 국민의 품으로
[포토] ‘2019 경기도·경기남북부지방경찰청’ 국정감사
[포토] ‘SB 2019 Seoul 국제 컨퍼런스’ 개최
[국감] 국회 환노위, '환경부' 및 '기상청' 국감 개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