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문화·Book
에스티유니타스, ‘2019 노벨문학상 기획전’ 진행커넥츠북, 역대 노벨문학상 수상작가 및 대표작 소개
커넥츠북이 '2019 노벨문학상 기획전'을 진행한다. <자료제공=에스티유니타스>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의 도서 플랫폼 커넥츠북(구 리브로)이 올해 노벨문학상 수상작가와 역대 수상작가들을 모아 소개하는 ‘2019 노벨문학상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년 10월은 전 세계인의 이목이 노벨상에 집중되는 시기다. 특히 올해 노벨문학상은 지난 해 수상자까지 총 두 명의 작가가 발표되면서 수상작가의 대표 작품에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어 커넥츠북이 이번 특별 기획전을 마련했다.

커넥츠북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지난 해 수상작가인 ‘올가 토카르축’과 올해 수상작가 ‘페터 한트케’의 저서를 소개한다. 전 세계적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두 작가에 대한 설명은 물론 ‘태고의 시간들’, ‘페널티킥 앞에 선 골키퍼의 불안’과 같은 작가의 대표작을 선보인다.

역대 수상작가의 작품 중 오랜 세월 동안 사랑 받고 있는 도서들도 만날 수 있다. 1954년 노벨문학상을 수상한 어니스트 헤밍웨이의 ‘노인과 바다’를 비롯해 주제 사라마구의 ‘눈먼 자들의 도시’, 미국 밥 딜런의 2016년 노벨문학상 수상을 기념한 도서인 ‘밥 딜런 : 시가 된 노래들’ 등 베스트셀러 중심으로 다양한 도서를 소개한다.

노벨문학상 기획전에서 소개하는 도서 1권을 포함해 커넥츠북에서 2만원 이상 구매하는 독자에게는 ‘청춘 달력’ 혹은 ‘마그네틱 책갈피’를 선착순 지급한다.

한편 ‘커넥츠북’은 세상의 모든 지식을 책을 통해 연결 및 공유하는 도서 플랫폼으로, 각 분야별 전문가가 직접 책을 추천하는 ‘특별한 서점’, 조건 없는 무료 배송 서비스인 ‘단 한 권도 무료배송’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19 노벨문학상 기획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커넥츠북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심영범 기자  syb@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국회에 울려퍼진 김덕수패 사물놀이
[포토] ‘(사)한국건설안전학회 2019년 정기학술대회’ 개최
[포토] 대한설비공학회 동계 학술발표대회 개최
[포토] ‘2019 경기도의회 도시환경위원회 종합 행정감사’
[포토] ‘경기도의회 2019 수자원본부 행정사무감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