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 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 비교견적 업체 ‘AK렌트카’에서는 10월 1등견적 개소세 인하 특가 무보증장기렌터카 한정프로모션 긴급특가 행사를 알렸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저 견적으로 비교하여 고객감사 업체별 1등 견적 특별 프로모션 행사다.

보증금 없는 신차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가격비교를 실시하고 있는 AK렌트카는 월 대여료만 내면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사용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장기리스 및 장기렌트카는 최소 24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 렌트사 명의의 차량을 자신의 차처럼 이용한 후 계약 만기 시 인수나 반납을 선택할 수 있는 상품이다.

또한, 장기렌트카는 전자세금계산서가 발행되기 때문에 개인, 법인사업들은 비용 처리가 100% 가능하며 LPG 차종 또한 장기렌트카로 이용 가능하다. 경차밴을 제외한 화물차들은 렌트가 불가하지만 자동차 리스로는 이용이 가능하다.

'AK렌트카’ 사업부에서는 신차장기렌트카뿐 아니라 신차할부 및 신차자동차리스 프로그램도 가지고 있어 자동차 구입 시 차량가격을 비교 분석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가동하고 있다.

렌터카업체들의 특판 가격과 계약만료 시 차량가격을 비교 분석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소비자들이 계약기간 종료 후 차량 금액을 미리 알아볼 수 있다.

여기에 무보증장기렌트카(보증금없는장기렌트카) 이용을  장하기 위하여 심사기준을 낮추고 보증보험도 가입하지 않아도 되는 상품을 출시하여 초기비용의 부담이 큰 소비자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AK렌트카’ 비교견적은 공정한 심사를 거쳐 검증된 곳에서만 제공받으며 여러 종류의 자동차중에서도 자신의 현재 상황에 맞는 장기렌트카를 추천받을 수도 있어 보다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특가 프로모션 중인 경차 장기렌트는 스파크, 레이, 모닝 이며, 승용차 장기렌트로는 K3, K5, K7, K9, 아반떼, 쏘나타, 그랜저IG, 제네시스G70, G80, G90가 준비되어 있다. 그리고 SUV 장기렌트는 싼타페, 펠리세이드, 쏘렌토, 스포티지, 카니발, 스타렉스가 진행 중이며, 하이브리드 장기렌트로는 그랜저IG 하이브리드, K7 하이브리드, 니로 하이브리드 차량이 장기 렌트특가 판매중이고, 수입차장기렌트 로는 BMW 320, 520, 528i, X4, X6차량이고, 벤츠 C220, GLC, GLE, E300 차량과 인피니티 Q30, Q50, 미니쿠퍼 등이 추가 할인 중이다.

구매대기가 길었던 펠리세이드, 그랜저하이브리드, k7, 모하비 같은 차종도 즉시 출고가 가능한 차량을 수시로 공개하고 있다. 원하는 옵션과 색상의 차량이 있는 경우 바로 인도 가능하다.마지막으로 소비자에게 맞는 신차장기렌트 자동차리스 를 계약하고 싶다면 오랜 노하우가 있는 렌터카회사를 통해 문의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특히 개인이 원하는 차량, 신용적 상황, 연비, 차량의 이용 목적, 정비 서비스 유무 등 여러 조건과 선택사항이 다르기 때문에 개인별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장기렌트카 회사를 찾아야 한다

장기렌트카 가격비교사이트 전문 업체인 “AK렌트카” 홈페이지에 문의 하면 국내 모든 메이저 장기렌트 회사들의 세부 조건과 상품 비교를 통해 소비자에게 가장 합리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맞춤견적시스템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