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21일까지 대학생, 취준생, 직장인 인기 이모티콘 지급

자단기, 카카오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 진행 포스터 <자료제공=에스티유니타스>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에스티유니타스의 자격증 전문 브랜드 '자단기'가 취업 및 이직을 준비하는 대학생, 취업준비생, 직장인들을 위해 오는 21일까지 카카오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취업과 자기계발 등을 위해 자격증을 준비하는 20대 및 30대라면 누구나 자단기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자단기가 준비한 ‘대학생 팀플 자판기’, ‘취준생 자소서 자판기’, ‘직장인 넵무새 자판기’ 중 자신이 원하는 항목을 선택하면 ‘카카오 이모티콘’과 ‘자단기 프리패스 10% 할인쿠폰’ 중 한 가지를 받을 수 있다.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21일까지 자단기 이벤트를 커뮤니티에 공유한 후 해당 게시글 링크를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초코우유’를 제공한다. 가장 많이 소문 낸 1명에게는 ‘에어팟 2세대’를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자단기는 기사 시험, 컴퓨터활용능력, 한국사능력검정 등 취업 관련 자격증에 대한 필기 및 실기 강의를 선보이고 있다.

역대 출제 경향을 분석해 빈출 개념을 압축한 강좌와 시험 직전까지 효과적인 학습을 돕는 단기합격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스티유니타스의 자단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