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퍼퓸 헤어케어 브랜드 앙방이 ‘2019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1위’ 헤어케어 부문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1위’는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고객의 관점에서 구성하고 지속적인서비스 품질 개선에 적극 반영하여 고객 만족 지수를 높이 평가받은 대표 브랜드를 발굴하여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1위를 통해 기업의 브랜드 가치와 평판을 높이고 소비자의 구매 만족도를 충족시키는 것이 궁극적인 목적이다.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1위는 한국프리미엄브랜드진흥원이 주최하고 대한민국 베스트 브랜드 협회, 스포츠동아, MK스포츠, 데일리경제, 시사타임의 후원으로 마련됐다.

승무원샴푸로 입소문을 탄 앙방은 소비자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 자극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해 0.0 저자극을 인정받아 안전한 약산성 샴푸로 인기를 끌고 있어 이번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1위’로 선정됐다. 향기좋은 약산성 샴푸 앙방은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로 베이비파우더, 화이트머스크, 메리미달링, 블루밍가든, 플라잇오브드림 총 다섯 가지의 향기를 선보이고 있다. 

앙방 관계자는 “론칭 8개월만에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1위라는 뜻깊은 상을 받게 돼서 정말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안전하고 향기로운 제품을 만드는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앙방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앙방은 SNS에서 향기좋은샴푸, 승무원샴푸, 묻지마샴푸로도 입소문을 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최근 네이버 쇼핑 샴푸 관련 주요 인기 키워드인 미용실샴푸, 약산성샴푸, 향기좋은샴푸 3개 부문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또한 오프라인 전문 헤어숍에도 입점 되어 소비자뿐만 아니라 헤어 전문가들에게서도 앙방의 우수한 품질력을 인정받고 있다.  

현재 앙방은 공식 홈페이지와 스토어팜, 쿠팡 그리고 각종 종합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