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클린이 고객마다의 환경과 상황에 알맞은 클리닝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펼치기 시작하였다.

한스클린은 곰팡이를 방지하는 베란다페인트, 화장실나노코팅 등의 전문 시공 서비스를 포함해 입주청소 등의 보편적인 클리닝 서비스를 함께 운영하고 있는데, 국내에 존재하는 대부분의 위생관리업체가 한 분야에 집중하고 있는 것과 달리 20가지가 넘는 다양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가장 많은 이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분야는 본사에서 직접 관리하는 직영팀이 파견되는 입주청소, 이사청소 등의 전문 청소이며 줄눈시공, 탄성코트, 배관청소가 그 뒤를 이어가고 있다.

이처럼 다양한 클리닝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낼 수 있었던 이유는 고객 수주를 위한 홍보에 쓰일법한 예산을 모두 기술 개발과 직원 교육에 투자했기 때문이다. 현재 3개의 기술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올해 벽걸이TV설치와 보일러배관청소 서비스를 개시하면서 사업을 확장해 나아갔다.

다른 이사청소업체와 줄눈시공업체가 고객을 끌어들이기 위한 연예인 마케팅과 온라인 마케팅에 예산을 투자할 때 한스클린은 새로운 서비스를 개척하기 위한 연구에 예산을 투자했다.

한국건물위생관리협회에서 추진한 기능경진대회에서도 수상하면서 능력을 입증했고, 4년 연속 고객 만족 브랜드 대상 수상이라는 명성을 유지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이렇게 높은 기술력과 인지도를 보유한 청소용역을 ‘믿고 맡길 수 있는 곳’이라고 판단하고 있다. 실제로 많은 줄눈시공후기에서 볼 수 있듯이 소비자들의 만족도는 굉장히 높은 편이다.

건물관리를 포함한 특수청소업체의 역할도 겸하고 있어 대외적인 활동도 눈에 띈다. 청와대, 서울대학교병원, 각종 프랜차이즈 매장의 위생 관리를 책임지고 있으며, 사무실청소, 학교청소 등 특수청소에 전문화 되어있는 팀을 구성하여 꾸준한 정기청소 업체를 보유하고 있다.

한스클린은 홈페이지에서 바로 예약할 수 있는 간편 예약 서비스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한 상담을 운영하고 있다. 계약이나 예약금 지불에 대한 요구를 배제하고 오로지 궁금증을 해결해주기 위한 전문상담원의 상담까지 마련해놓았다는 점에서 매우 긍정적인 소비자 여론이 나오게 되었다.

진주시티프라디움, 안산그랑시티자이1차와 같은 신축 아파트 박람회에 참여한다고 발표되었으며 시공품목은 입주청소와 줄눈시공으로 입주민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별도의 시공을 계획하고 있다면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상담을 신청하면 된다.

특별히 신축 아파트 공동구매 고객들에게는 공동구매 할인 혜택과 동시에 본사 직영 전담팀이 편성되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우수한 품질의 클리닝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