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 월곶역 5분거리, 월곶판교선 개통의 최대 수혜지가 되는 수도권아파트 시흥 월곶역 부성파인 하버뷰가 평당 800만원에 내집마련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부성파인 하버뷰 아파트는 청약통장없이 계약이 가능하고 계약금이 최소 1000만원으로 정액제로 계약할 수 있으며 한정수량으로 조기마감이 예상되는 금융상품이 나와 최소 3000만원부터 실입주금으로 입주가 가능하다.

특히 잔금대출이 조건에 따라 70%이상이 가능하여 자금이 부족하거나 부담스러워서 새아파트의 입주를 꺼렸던 사람들에게 큰 호평을 얻고 있다.

1금융권인 신한은행, 하나은행, 농협 등을 통해 최저 2.35%의 저금리 담보대출도 실시하고 있다.

부성파인하버뷰는 교통의 중심이 될 것으로 보이는데 2021년 대곡소사선, 2023년 신안산선.2025년 월곶판교선 개통예정으로 판교까지 30분, 강남까지 40분대로 가능하고 환승구간도 많이 있어서 수도권 접근성이 뛰어나다.

지하철뿐만 아니라 영동고속도로, 제2,3경인 고속도로 등인 인접해있어서 자차로 이동도 쉽게 된다.

뿐만 아니라 월곶-배곶연육교가 완공된다면 배곧신도시와 인천, 논현, 안산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며 이로 인한 투자가치도 있어 보인다.

예전 마린월드 부지에 시흥 최대의 복합커뮤니티 센터가 지어질 예정으로 쇼핑몰, 예식장, 금융기관등의 입점이 예정되어 있다.

10분이내 배곧신도시, 신세계아울렛, 에코피아, 대형마트, 영화관 등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어서 생활편의성과 주변인프라 커뮤니티가 좋다.

또한 서울대병원 건립도 합의 중이라고 하니 주변 상권이 매우 좋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10년만에 월곶신도시에 새아파트가 입주하는 만큼 프리미엄이 붙어 남은세대의 경쟁이 대단하다.

10월말쯤에 준공예정으로 현재 한창 마무리공사가 진행 중이고 10월 19일부터 샘플하우스를 그랜드 오픈 한다고 밝혔다.

샘플하우스는 현재 대부분 분양아파트들이 하는 모델하우스와는 다른개념으로 모델하우스는 실제아파트내부가 아닌 다른 곳에 가상의 공간을 꾸며놓은 것이라고 한다면 샘플하우스는 실제 살 집에 방문하여 뷰, 자재, 배치, 거실 및 방크기, 커뮤니티 시설 등을 집적 확인하고 계약할 수 있는 공간이다. 

자기가 살 집을 직접보고 선택하는 장점이 있어서 그 동안 구입을 망설였던 고객들이 샘플하우스를 방문하려고 예약하고 있다.

10월 19일 오픈하는 샘플하우스에서는 접시세트, 백화점 상품권,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부성파인하버뷰는 지하2층~지상27층으로 되어 있고 계약과 동시에 발코니확장비무상, 시스템에어컨설치무상, 3단중문슬라이딩도어 무상제공된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