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경제 핫이슈
김포도시철도 개통...21 복층형 ‘두애틱’ 오피스텔 집중조명
조감도 이미지 컷.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2019년 9월 28일 골드라인, 김포도시철도가 개통이 되었었다, 1일 평균 승차 수요인원은 8만 8천여명으로 예측되었으며, 김포한강신도시 전체 통행 인구수요의 10%정도이며 시간이 지날수록 더 오를 전망이라고 관측되고 있다.

신도시의 가장 큰 장점이라면 지하철을 꼽을수 있다. 김포도시철도를 이용하게 될 경우는 차량 종점인 ‘양촌역’에서 5호선, 9호선, 공항철도까지 이용이 가능한 ‘김포공항역’이 겨우 32분 정도로 파격적인 단축 가능하게 됐다. 출퇴근 시간대에는 시민들의 이용을 고려한 배차간격을 3분대로 줄여 불편함을 최소화 했다.

이것은 김포한강신도시로 유입되는 기존 유동인구와 차후 신규로 진입하려는 인구도 꾸준히 늘어날 것으로 전문가들은 판단하고 있다.

이러한 증가추세의 김포한강신도시내에 역세권 수혜지역인 ‘양촌역’인근 전세대 복층형 오피스텔 연세7차 ‘두애틱’오피스텔이 분양하고 있어 연일 화제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두애틱 오피스텔은 지하 4층~지상 10층, 총 224실 규모로 전용면적 20~29㎡로 구성되고 전 호실 복층형 원룸 170실, 복층형 1.5룸 54실로 일부 세대는 테라스와 발코니 등을 갖춘 ‘특화 평면’으로 공급된다.

앞서, ‘양촌역’을 도보로 5~10분대로 이용이 가능하며, 김포한강신도시의 최대 상권인 구래역 상권까지 도보로 이용이 가능하다.

기기에 인근 산업단지(김포골드밸리, 학운2,3,4산업단지, 양촌산단) 도 풍부하게 자리하고 있으며, 등록한 산업체수가 무려 6,213개이다. 산업단지가 배후수요가 많다는 것은 차후 오피스텔에 거주할 임대수요자들이 많다는 것을 예상 가능하며, 추후 부동산가치가 상승될 요인이 크다고 할 수 있다.

연세 7차 두애틱’ 분양홍보관은 강서구 공항대로 247, 퀸즈파크9 C동 1층에 있으며 입주는 2020년 8월 예정이다.

오성영 기자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제4회 대한건설보건학회 2019 학술대회 개최
[포토] 지리산에 핀 상고대 ‘절경’
[포토] 산림청 ‘숲가꾸기 1일 체험’ 행사 열어
문희상 의장, 실리콘밸리 한국 기업 방문
[포토] '미세먼지와 국민건강' 콘퍼런스 개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