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컷.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인천남동가구단지에 자리한 ‘라오메뜨’ 가구가 50%~80% 파격 세일을 진행 중으로, 가구 소비자들의 관심이 상당하다. 400평 대규모 쇼룸을 운영해 가구를 직접 만져보고, 앉아보고, 비교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도 이 업체의 경쟁력으로 손꼽힌다.

가구 구매 전 꼼꼼하게 따져봐야 하는 요소는 바로 ‘가성비’다. 한번 구매하면 장시간 사용해야 하므로 내구성이 우수한 동시에 장기간 사용해도 쉽게 물리지 않는 디자인이 적용된 가구를 골라야 한다.

라오메뜨 가구 인천점에서는 천연 대리석 가구를 비롯해 다양한 프리미엄 가구 신제품을 파격 할인가에 판매하고 있다. 소재와 디자인이 훌륭한 프리미엄 가구를 비교적 가성비 좋은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로, 가구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올해 첫 선을 보인 신제품 스톤슬랩(대리석), 세라믹 식탁, 우드슬랩 식탁 등뿐만 아니라 천연 소가죽, 아쿠아텍스, 샤무드 리클라이너 소파 등 다양한 소재의 프리미엄 제품들을 저렴하게 득템할 수 있는 기회로, 가구 구매를 계획 중인 소비자들의 방문이 상당하다.

현재 라오메뜨 가구 인천점에서는 우수한 내구성으로 오랜 기간 사용이 가능한 천연 소가죽 침대와 100% 수작업으로 제작돼 내구성이 뛰어난 대리석 식탁을 판매하고 있다. 또한 안전한 사용이 가능한 친환경 프리미엄 가구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무엇보다 원하는 가구 사이즈와 색상을 소비자가 직접 고를 수 있는 맞춤형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라는 점에서 소비자들 사이에 높은 만족도가 평가된다. 주거 환경에 최적화된 가구 구매가 가능한 가구 브랜드다.

본사 관계자는 “우수한 가성비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로, 좋은 품질의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겁다”고 말했다.

이어 “시흥 및 안산, 인천가구단지에 방문 계획이 있다면, 라오메뜨 인천점을 찾아 착한 가격에 프리미엄 가구를 구매하는 것도 현명한 가구 구매 방법 중 하나다”라고 조언했다.

또한 “당사는 셀럽들이 사랑하는 가구 브랜드로, SNS상에서 인지도를 빠르게 확보해나가고 있다”며 “실제 방송인 이상민은 당사의 세라믹 식탁, 소파, 책장 등을 집에서 사용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가구 소비자 사이에 인기가 좋은 라오메뜨는 파주점, 인천점, 김해점, 포천점 4곳에서 직영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세분화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현장에서 대규모 쇼룸을 운영, 가구를 직접 만져보고, 앉아보고, 비교해볼 수 있는 기회를 소비자들에게 제공 중이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