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상금 200만 달러, 우승상금 30만 달러 규모 국내 유일 LPGA 대회

LPGA Ladies Champion Ship 참가 선수 단체사진(좌측부터 최혜진, 파울라 크리머(Paula Creamer), 대니얼 강(Danielle Kang), 고진영, 브룩 핸더슨(Brooke Henderson), 허미정 선수) <사진=권영길 기자>

[부산=환경일보] 권영길 기자 = BMW 코리아는 오는 10월24~27일까지 나흘간 ‘LPGA 인터내셔널 부산’에서 열리는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19(BMW Ladies Championship 2019)’를 최고의 대회로 만들기 위해 선수와 갤러리를 위한 최상의 프리미엄서비스 준비를 마쳤다.
 

LPGA Ladies Champion Ship 참가 선수 공식 기자회견 (좌측부터 최혜진, 파울라 크리머(Paula Creamer), 대니얼 강(Danielle Kang), 고진영, 브룩 핸더슨(Brooke Henderson), 허미정 선수) <사진=권영길 기자>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19는 한국에서 개최되는 유일한 LPGA 대회로 나흘간 최정상급 여성 골퍼들이 72홀 스트로크 방식으로 우승 레이스를 펼치게 된다.

총상금은 200만 달러, 우승상금은 30만 달러로 글로벌 170개국 이상으로 생중계된다.

전국에서 약 6만명 이상의 갤러리들이 방문할 것으로 기대되는 등 전세계 골프애호가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

BMW그룹이 처음으로 개최하는 글로벌 여성 골프대회인 이번 대회를 위해 BMW 코리아는 최상의 프리미엄 서비스와 부상을 제공한다.

LPGA Ladies Champion Ship 참가 선수 단체사진(좌측부터 최혜진, 파울라 크리머(Paula Creamer), 대니얼 강(Danielle Kang), 고진영, 브룩 핸더슨(Brooke Henderson), 허미정 선수) <사진=권영길 기자>

선수들에게는 최대 규모의 상금과 더불어 BMW 8시리즈, 7시리즈, X7 등 BMW의 럭셔리 클래스 차량이 각각 6번홀, 13번홀, 16번홀 홀인원 부상으로 증정된다.

갤러리를 위한 프로모션과 경품 역시 다채롭다.

대회 공식 부스인 갤러리 플라자에는 BMW 오너들을 위한 공간인 BMW 오너스 라운지가 운영되며, 입장하는 갤러리들을 위해 케이터링 서비스와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된다.

갤러리 플라자 내부에는 BMW 브랜드 센터를 마련해 BMW 미래재단, BMW 라이프스타일 & 파츠, BMW 드라이빙 센터에 대한 홍보 및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갤러리 경품으로 BMW 골프 스포츠백·자전거·킥보드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들도 마련됐다.
이외에도 BMW 미래재단에서는 ▷자동차 만들기 ▷교통안전 교육프로그램 ▷스네그 골프 등 어린이를 위한 체험프로그램이 운영되고 골프 퍼팅 챌린지를 통한 기부이벤트도 계획돼있다.

우승자가 가려지는 18번홀 그린에는 BMW 럭셔리 클래스 라운지가 운영된다.

BMW 럭셔리 클래스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뷔페서비스와 스와로브스키에서 제작한 BMW 볼마커 및 대회 기념품이 제공될 뿐만 아니라 BMW 차량 120대를 투입해 최상의 의전 서비스를 제공한다.

BMW코리아의 마케팅을 총괄하는 볼프강 하커 전무는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대회가 LPGA 대회로 격상된 만큼 선수들과 갤러리들이 그에 걸맞은 프리미엄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며, “완벽한 준비를 통해 최고의 대회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경기 관람을 위한 입장권은 총 3가지로 일반관람 티켓과 BMW 오너스 라운지 입장과 케이터링 서비스 및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되는 BMW 프리미엄패키지 티켓, 18번 그린에 위치한 BMW 럭셔리클래스 라운지 입장과 VIP패스, 뷔페서비스, 별도의 VIP 주차장 및 뉴 7시리즈 셔틀서비스까지 제공되는 BMW 럭셔리 클래스 패키지 티켓을 판매하고 있다.

BMW 럭셔리 클래스 패키지 및 BMW 프리미엄패키지 티켓의 경우 1~3차에 걸친 얼리버드티켓 판매를 통해 해당 기간 배정된 티켓이 모두 매진됐고, 10월1일부터는 정상가로 판매됐다.

한편 BMW는 현재 유러피언투어 대회인 BMW PGA 챔피언십과 BMW 인터내셔널 오픈, PGA투어 대회인 BMW 챔피언십을 열고 있으며 세계 최대 규모의 아마추어 대회인 BMW 골프컵 인터내셔널을 개최하는 등 다양한 골프대회를 진행하고 있다.
 

LPGA Ladies Champion Ship이 열리는 LPGA 인터내셔널 부산 (구 아시아드 C.C) <사진=권영길 기자>

The BMW Group은 세계적인 프리미엄 자동차 및 모터사이클 제조사로 BMW, MINI, 롤스로이스와 BMW 모토라드 등 4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혁신적인 프리미엄 금융 및 모빌리티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현재 15개국에서 31개 생산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140개가 넘는 국가에 걸쳐 글로벌 영업망을 구축하고 있다.

BMW 그룹은 2018년 전 세계적으로 249만대가 넘는 자동차와 16만5000대의 모터사이클을 판매했으며, 2018년 회계연도에는 98억1500만 유로의 세전이익과 974억8000만 유로의 매출액을 기록한 바 있다.

2018년 12월31일 기준으로 13만4682명의 직원이 근무 중이다.

BMW그룹의 성공 뒤에는 언제나 앞날을 내다보는 장기적인 사고와 책임 있는 기업활동을 강조하는 경영철학이 있다.
즉 전략의 핵심 구성요소로 경영 전반에 걸쳐 환경 및 사회적 지속가능성을 추구하며, 제품에 대한 포괄적인 책임과 자원절약을 통한 환경보전에 대한 명확한 의지를 실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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