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문화·Book
"아이스링크서 할로윈 분장 후 스케이팅 즐기세요"롯데월드, 30~31일 할로윈 무료분장 이벤트 진행
할로윈 분장 시 아이스링크 입장권 2천원
아이스링크서 체험하는 할로윈 분장 <사진제공=롯데월드 어드벤처>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롯데월드 어드벤처(대표 박동기)가 할로윈을 맞이해 지하 3층 아이스링크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오는 30~31일 양일간 아이스링크 티켓 구매 시 할로윈 분장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지하 3층 아이스링크 입구에 위치한 할로윈 분장샵에 티켓 구매 시 받은 쿠폰을 제시하면 5000원 상당의 할로윈 분장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직접 할로윈 분장을 하고 롯데월드 아이스링크를 방문 시 입장권을 50% 할인해주며, 어드벤처 지하 1층 ‘픽시매직’에서 분장 또는 의상을 대여한 고객들은 영수증 지참 시 입장권을 2000원(약 82% 할인)에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31일까지 진행한다(대화료 별도).

한편,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11월17일까지 가을 시즌 축제 '호러할로윈 The Invitation'을 진행한다.

이번 축제에서는 후각, 촉각 등 심리적 공포를 이용해 중도포기율이 40%에 달하는 ‘미궁X저택’과 리얼 호러 4D 씨어터 ‘좀비 병동’ 등 5개의 호러 어트랙션은 물론 ‘통제구역M’, ‘통제구역A’ 등 다양한 공연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손님들이 직접 축제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감독의 분장실&의상실’도 운영 중이다.

할로윈 분장하고 아이스링크에서 스케이팅을 즐기는 고객들 <사진제공=롯데월드 어드벤처>

심영범 기자  syb@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경기도의회 ‘축산산림국·보건환경연구원’ 행정감사
[포토] 2019 한국춘란엽예품 어울림한마당
[포토] 2019 대한민국 목재산업박람회
[포토] 폐기물관리시스템 개선을 위한 국회토론회 개최
[포토] 2019 UN청소년환경총회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