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강사진이 경찰, 사관 1차 시험에 대비 기본 이론 및 방향성 제시

에스티유니타스 스카이에듀, ‘2021 경찰, 사관 입문과정’ 강좌 포스터 <사진제공=에스티유니타스>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ST유니타스의 대입 전문 브랜드 ‘스카이에듀’가 2021년 경찰대 및 사관학교 시험을 준비하려는 수험생들을 위한 ‘2021 경찰, 사관 입문과정’ 강좌를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스카이에듀의 ‘2021 경찰, 사관 입문과정’은 국어 신한종, 영어 이상인, 문/이과 수학 홍창우 강사 등 과목별 전문 강사가 진행하는 수업으로 구성됐다. 전문성이 보장된 과목별 강사들이 경찰, 사관 1차 시험에 대비한 기본 이론과 방향성을 제시한다.

특히 국어 입문과정에서는 종합 강좌뿐만 아니라 철학, 법, 경제, 과학기술 등 각 분야별 독해 훈련 기본기를 익힐 수 있다.

수학 과목에선 경찰, 사관학교의 당락을 결정하는 확률과 통계 등의 단기 합격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이외 경찰대 및 사관학교 맞춤형 고퀄리티 실전 모의고사와 학교별 입시자료 등도 받아볼 수 있다.

스카이에듀는 얼리버드 수험생을 위해 오는 31일까지 경찰, 사관 입문과정 강좌를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기간 입문과정 교재 구매자에게는 ‘2021 경찰대, 사관학교 입시 가이드북’을 선착순 지급한다.

‘2021 경찰, 사관 입문과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ST유니타스의 ‘스카이에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