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언더씨킹덤, '롤로! 크리스마스 파티' 개최
크리스마스 맞이 특별 이벤트 및 포토존과 소원 트리 배치

롯데월드 언더씨킹덤 겨울 시즌 축제 '롤로! 크리스마스 파티' <사진제공=롯데월드 어드벤처>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롯데몰 은평점 3층, 4층에 위치한 어린이 테마파크 롯데월드 언더씨킹덤(대표 박동기)이 11월9일부터 12월31일까지 겨울 시즌 축제 ‘롤로(LOLLO = LOtte world + heLLO)! 크리스마스 파티’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올해는 크리스마스를 망치기 위해 나타난 악당 해적 갤리온마저 감동한 파티라는 주제로 각종 이벤트와 특별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먼저 보물찾기 이벤트 '갤리온이 훔친 선물을 찾아라'가 눈길을 끈다. 파크 곳곳에 흩어져 있는 응모권을 찾아 기프트샵에서 경품뽑기를 통해 당첨되면 캐릭터 인형, 언더씨킹덤 초대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12월 7일부터는 기프트웨일샵에서 당일 상품을 구매한 손님들 중 신청자에 한해 산타가 구매한 상품을 직접 전달하는 '산타가 주는 특별한 선물' 이벤트도 진행된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언더씨킹덤 포토 핫스팟 '그럴싸진관'도 새단장 한다. 눈 내리는 겨울을 주요 콘셉트로 가족의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을 뿐 아니라 벽면에 자유롭게 방명록을 남기고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연출됐다.

특히, 방명록 옆에는 크리스마스 트리에 소원을 담은 카드를 매달 수 있는 '우리 소원을 들어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주말과 공휴일에는 3층 원더스테이지에서 크리스마스 특별 공연도 진행돼 더욱 흥미진진한 바닷속 왕국을 즐길 수 있다.

롯데월드 언더씨킹덤 겨울 시즌 축제 '롤로! 크리스마스 파티' <사진제공=롯데월드 어드벤처>

메인 공연인 언더씨킹덤 산타마을 친구들의 '산타빌리지 콘서트'(13:00/16:00)부터 크리스마스 요정들과 함께하는 신나는 댄싱 포토타임 '산타 페어리 포토타임'(15:00), 언더씨킹덤 마술사의 크리스마스 마술이 펼쳐지는 '언더씨마스 매직쇼'(17:00)까지 공연만 봐도 하루가 금새 지나간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가득한 롯데월드 언더씨킹덤은 11월말까지 다양한 할인 혜택으로 알뜰한 나들이도 지원한다.

먼저 신한카드를 소지한 고객은 누구나 성인 1명과 어린이 1명이 2만원에 즐길 수 있는 '둘이서 2만원' 패키지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고객 중 1명이 레드 컬러의 의상을 착용하거나 소품을 소지하면 '미리크리스마스 패밀리!' 혜택을 놓치지 말자! 3인 가족(대인2+소인1)은 3만1000원에, 4인 가족(대인2+소인2)은 4만5000원에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롯데월드 언더씨킹덤 겨울 시즌 축제 및 할인 이벤트와 관련된 세부 내용은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