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컷.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국내 최대 규모의 파티, 웨딩, 이벤트, 플라워, 푸드디자인 등 라이프스타일 디자인 전문 교육그룹인 로이문화예술실용 전문학교가 2020학년도 신입생을 선발한다.

LOY문화예술실용 전문학교 2020학년도 신입생 모집은 파티웨딩융합예술을 비롯해 푸드코디네이터과정, 호텔식음료바리스타과정, 공간플라워연출과정, 호텔카지노딜러과정 등 총 17개 과정에서 진행된다.

고등학교 졸업학력을 갖추거나 내년 2월 고등학교 졸업예정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또한 일반 대학의 경우 수시모집에 합격하는 경우 이후 입시에 지원이 불가능하고 반드시 등록을 해야 하지만 로이문화예술실용 전문학교 신입생 모집 전형의 경우 합격 후에도 일반대학 정시까지 지원이 중복 지원이 가능하다.

해당 학교 신입생 모집 전형은 내신과 수능성적이 전혀 반영되지 않고 100% 입학 사정관제로 실시되며, 전문학사, 학사 학위 취득이 가능하기 때문에 취업뿐 아니라 편입 등 다양한 진로 선택도 가능하다.

LOY문화예술실용 전문학교는 300여개의 기업과의 견고한 산학협력 체제를 구축하여 현장 주문형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라이프스타일 디자인 분야 각 전공에 맞춘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매학기 코스별 교과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전 세계 12개국 명품 해외연수와 학기 중 다양한 현장실습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취업에 있어 외국어 능력이 필수인 만큼 원어민 강사와 함꼐 실제 산업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상황별 맞춤 회화수업을 통해 차별화된 어학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제2캠퍼스 영어마을과 제3캠퍼스 강화식문화예술단지를 통해 실습수업, 영어회화, 현장실무를 익힌 학생들은 하계와 동계 방학에 진행되는 독점 해외연수 프로그램을 통해 디플로마를 취득하며 라이프스타일 디자인 분야 전문가로서 성장하게 된다.

원서접수는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이번 모집전형에 합격한 사람에게는 다양한 장학혜택이 주어진다. 2020학년도 신입생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학교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