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문화·Book
"수능 끝, 롯데월드서 미리크리스마스 맞이하세요"롯데월드 어드벤처, '메이크 어 미라클 윈터' 개최
신규 스테이지 쇼 '로티의 모험2 : 사이버 어드벤처' 오픈
겨울시즌 축제 '메이크 어 미라클 윈터' 스노우 캐슬 <사진제공=롯데월드 어드벤처>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수능시험도 끝나고 코 끝이 차갑게 시리지만 반짝이는 트리와 길거리에 가득 울려 퍼지는 캐럴로 마음이 따뜻해지는 크리스마스가 한 달여 앞으로 다가왔다.

이에 롯데월드는 오는 23일부터 12월31일까지 총 39일간 겨울 시즌 축제 '메이크 어 미라클 윈터(Make a Miracle Winter)'를 개최한다.

이번 '메이크 어 미라클 윈터(Make a Miracle Winter)' 축제를 맞이해 롯데월드 전역이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공간으로 변신한다.

실내 어드벤처 중앙에 자리한 ‘드림 캐슬’은 수천 개의 전식과 오너먼트로 꾸며져 마치 우주에서 쏟아진 은하수가 ‘드림 캐슬’을 감싸고 있는 듯 화려한 장관을 연출한다.

또한 어드벤처 1층 만남의 광장에는 ‘산타 빅로티’와 대형 트리가 설치돼 동화 속 산타 마을에 들어온 듯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매직아일랜드로 넘어가는 오버 브릿지도 로맨틱한 ‘매직 로드’로 탈바꿈한다. ‘매직 로드’는 오묘한 색을 내뿜는 홀로그램 소재로 신비로운 하늘을 연출했고 별이 내린 듯 반짝거리는 전식과 무지개 빛의 조명으로 화려함을 더했다.

‘매직 로드’를 지나면 지난해보다 2배 더 많아진 새하얀 전식과 폭죽 조명으로 얼음 왕국처럼 빛나는 매직아일랜드의 대표 포토 스폿 ‘스노우 캐슬’을 만날 수 있다.

다채로운 공연 또한 크리스마스 축제에 빠질 수 없다. 올해는 특히 롯데월드 개원 30주년을 기념하여 신규 스테이지 쇼 ‘로티의 모험2 : 사이버 어드벤처’를 새롭게 선보인다.

거울 성을 테마로 동화적인 분위기로 리뉴얼 된 가든스테이지에서 펼쳐지는 이번 신규 공연은 사이버 대마왕 다이노에게 붙잡힌 샤론캣을 구출하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로티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특히 2018년 평창문화올림픽 라이트 아트쇼 연출을 맡은 허주범 감독이 총 연출을 담당했으며, 영화 ‘올드보이’, ‘건축학개론’ 등의 유명 OST를 작곡한 이지수 감독이 음악 감독을, 뮤지컬 배우 김소현이 보컬에 참여해 퀄리티 높은 공연이 완성되었다.

또한 선물이 가득 실린 로켓 썰매를 탄 산타와 요정 등 100여 명의 연기자가 선보이는 ‘해피 크리스마스 퍼레이드’는 실내에 내리는 하얀 눈과 함께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킨다.

겨울시즌 축제 '메이크 어 미라클 윈터' 신데렐라의 크리스마스파티 <사진제공=롯데월드 어드벤처>

이외에도 가족 뮤지컬 쇼 ‘신데렐라의 크리스마스파티’, 롯데월드의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이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캐릭터 환타지아’ 등 다양한 볼거리로 크리스마스 축제를 더욱 풍성하게 만든다.

사랑하는 가족에게 특별한 방법으로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하고 싶다면 ‘산타의 미라클 프레젠트’에 사연을 신청해보자. 롯데월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날짜와 사연을 신청하면 고객이 준비한 선물을 산타가 직접 전달해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 추억을 선물한다.

특별한 사진을 남기고 싶다면 실내 어드벤처 4층에 20여 개의 포토 부스로 꾸며진 ‘그럴싸진관’을 강력 추천한다. 함박눈 내리는 미디어 존은 물론 친구들과의 즐거운 파자마 파티, 귀여운 곰이 살고 있는 이글루 등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새롭게 리뉴얼됐다.

크리스마스에만 만날 수 있는 이색 식음 메뉴와 상품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겨울시즌 축제 '메이크 어 미라클 윈터' 해피 크리스마스 퍼레이드 <사진제공=롯데월드 어드벤처>

눈사람 모양의 달콤한 ‘스노우맨 브라우니’와 눈처럼 치즈가 소복하게 내린 ‘눈꽃 치즈 돈가스’, ‘귀요미 산타 어묵 우동’ 등 눈길을 사로잡는 식음메뉴가 파크 곳곳에 있으며 ‘빅헤드 산타모자’, ‘산타 장화쿠션’, ‘로티 눈사람 숄더백’ 등 80여 종의 시즌 굿즈도 만나볼 수 있다.

이같이 풍성한 크리스마스 축제를 알뜰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Let’s L’ 우대는 25일부터 29일까지 5일간 제휴실적이 충족된 롯데카드로 본인 60%, 동반 1인 50% 할인이 가능하다.

또한 11월 한 달간 신한카드 전회원 또는 KT멤버십 회원은 동반 1인까지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롯데월드를 즐길 수 있다.

겨울 시즌 축제 '메이크 어 미라클 윈터(Make a Miracle Winter)'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롯데월드 어드벤처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겨울시즌 축제 '메이크 어 미라클 윈터' 해피 크리스마스 퍼레이드 <사진제공=롯데월드 어드벤처>

심영범 기자  syb@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2019 동절기 국민 절전캠패인 개최
[포토] 2019 Water-Detente 대토론회 개최
[포토] 김재현 산림청장 ‘숲 공동체가 희망이다’ 특강
[포토] ‘2019 수원시의회 환경국 행정감사’
[포토] 국회기후변화포럼 제38차 정책토론회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