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유통
닥터디퍼런트, ‘CEQ 안티옥시던트 세럼’ 최대 30% 할인 프로모션11/28~12/2 오전 10시까지, 닥터디퍼런트 공식 온라인몰에서만 진행
[이미지: 닥터디퍼런트 제공]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다르게 만들면 달라집니다”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하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디퍼런트(Dr.Different, 대표 이동원)’가 ‘CEQ 안티옥시던트 세럼’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닥터디퍼런트 CEQ 안티옥시던트 세럼은 피부 항산화 성분인 비타민C, 비타민E, 코엔자임큐텐(CoQ10)을 함유된 제품이다. 이에 피부를 나이 들게 하는 원인인 활성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손상 받은 피부의 집중 케어를 돕는 피부 친화적 항산화 세럼이다.

특히 비타민C는 순도 높은 영국산 원료가 15%의 고함량으로 함유하였으며, pH 3.5로 안정화해 그 효과를 높였다.

닥터디퍼런트 마케팅 담당자는 “CEQ 안티옥시던트 세럼이 출시된 지 10개월 만에 5천 건이 넘는 온라인 누적 후기를 기록하며,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은 제품”이라며, “런칭 후 짧은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CEQ 안티옥시던트 세럼의 제품력을 직접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CEQ 안티옥시던트 세럼 특별 할인 프로모션은 오늘 28일부터 12월 2일 오전 10시까지 닥터디퍼런트 공식 온라인몰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첫 구매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두 달간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은 물론 겨울철 보습&진정 샘플 패키지를 증정하며, 회원가입 후 즉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도 추가 지급한다.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닥터디퍼런트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성영 기자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2020 산림·임업 전망’ 발표대회 개최
[포토] 2020년 과학기술인·정보통신인 신년인사회
[포토] 지리산 천왕봉 새해 첫 일출
[포토] 박종호 산림청장 ‘2019 스마트산림대전’ 참석
[포토]그린 크리스마스, ‘UN 세계공기의 날 지정’ 기념 토크 콘서트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