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부천 ‘신중동역 랜드마크 푸르지오시티’ 오피스텔 마지막 회사보유분 선착순 분양
사진제공=신신중동역 랜드마크 푸르지오시티

‘신중동역 랜드마크 푸르지오시티’는 경기도 부천시 중동 일대로 지하7층~지상49층의 2개동, 부천 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한다. 1군 브랜드 건설사의 혁신 평면으로 1인가구부터 3~4인 가구까지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오피스텔 1050실이 조성된다.

주차대수는 1585대를 포함하며 지하1층~지상5층까지 상업시설이 조성된다. 지상7층~18층까지 섹션오피스, 지상20층~49층까지 오피스텔이 들어서며 최상층 49층에는 전망대와 스카이라운지가 마련된다.

지하1층에는 대형 피트니스센터와 스크린골프장이 구축되고 오픈키친, 코인세탁카페 등 편리함을 더했다. 주거, 업무, 쇼핑, 휴식까지 누릴 수 있는 업무복합단지이다. 단지 내 원스톱 라이프로 젊은 층의 최신 트렌드를 반영했다.

관계자는 “중동신도시 내 옛 홈플러스 자리에 들어서는 황금상권으로 기대가 크다. 특히 왕복 8차선 도로 및 사거리 코너에 위치한 초고층 오피스텔로 지하철 7호선 신중동역과 단지 지하1층과 바로 직통 연결 될 예정이다. 역세권 직통 연결 단지의 경우 주변 시세 대비 동일 면적 대비 약 3억원 내외의 높은 시세를 형성해 역세권 프리미엄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서울외곽순환도로, 경인고속도로 등 서울도심으로 이동 가능하며 대곡~소사 복선철도가 예정돼 있고 원종~홍대 서부광역철도 사업 또한 계획돼 있다. 역 주변에 다수의 버스정류장과 부천종합터미널이 있어 광역교통망을 이용하기에 용이하다.

백화점, 대형마트, 세무서, 학원, 병원 등 부천의 중심으로 다양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또한 공공기관 이전 부지에 개발중인 단지들은 우수한 입주조건으로 유동인구 및 상주인구가 많고 배후수요까지 풍부한 편이다.

관계자는 “병원 및 세무사 사무실, 부천 세무서 인근에 오피스 밀집지역으로 신규 오피스텔을 원하는 이전 수요가 풍부하다. 소형 오피스텔로 비교적 안정적인 수익을 선사하며 적은 금액으로 높은 시세차익까지 누릴 수 있어 투자자의 자금부담이 적다”고 전했다.

금융복합R&D센터, 첨단지식산업단지, 스포츠시설 등 종합운동장 일원 역세권개발사업이 2024년 완공을 목표로 추진 중에 있다. 문화, 만화, 관광 등 복합단지로 개발 중인 영상문화산업단지 또한 개발 중으로 향후 가치상승이 기대된다.

분양가 상한제, 대출규제에서 벗어난 부동산 틈새상품으로 계약 후 전매가 가능하며 계약금정액제, 중도금 무이자혜택이 주어진다. ‘신중동역 랜드마크 푸르지오시티’는 마지막 회사보유분에 한해 선착순 분양 중이다. 전문상담사를 통해 자세한 분양가 및 모델하우스 위치 등 상담가능하다.

이진하 기자  sgosari@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진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2019 동절기 국민 절전캠패인 개최
[포토] 2019 Water-Detente 대토론회 개최
[포토] 김재현 산림청장 ‘숲 공동체가 희망이다’ 특강
[포토] ‘2019 수원시의회 환경국 행정감사’
[포토] 국회기후변화포럼 제38차 정책토론회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