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윤, "평소 기부, 나눔 대한 책임감 느꼈는데 초록여행과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

셀럽릴레이 19호 주자 배우 이상윤 <사진제공=초록여행>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초록여행은 셀럽릴레이 19호에 배우 이상윤이 참여했다고 지난 3일 밝혔다.

초록여행은 2012년부터 현재까지 5만여명의 장애인여행을 지원하고 있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며, 셀럽릴레이는 초록여행을 우리 사회에 널리 알려 장애인여행 활성화에 힘이 되기 위한 사회저명인사의 응원릴레이다.

지난 3일, 제이와이드컴퍼니에서 진행된 초록여행 셀럽릴레이 행사에는 최근 방영중인 드라마 ‘VIP’를 비롯해 ‘영화 ‘날보러와요’, 예능 ‘집사부일체’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 이상윤이 참석했다. 이상윤은 바쁜 스케줄 속에도 꾸준한 봉사와 나눔으로 ‘마음까지 핸섬한 배우’로 호평을 받고 있다.

배우 이상윤은 같은 제이와이드 소속 배우 조달환으로부터 초록여행 셀럽릴레이 19호 주자로 제안 받아 참여하게 됐다.

초록여행 셀럽릴레이 19호 행사는 초록여행 사업안내와 셀럽 인사, 특별인터뷰, 기념액자 서명 및 전달, 장애인도 이동의 불편함 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판넬 응원메세지 작성 및 서명 순서로 진행됐다.

또한 초록여행 셀럽릴레이 19호 희망메세지로 "여행을 나눔하세요!" 라고 전했다.

한편, 배우 이상윤은 현재 방영중인 TV 드라마 ‘VIP’에 함께 출연중인 배우 장나라를 지목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